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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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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228-00 공고일시  2024/11/14 15:58
공고명 2025년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통합시설관리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통영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통영시
공고담당자 김세리(☎: 055-650-44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9,580,000 원
   
배정예산
239,580,000 원
   
추정가격
217,8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통영시 공고 제2024-2151호


용역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조달청공고: 20241110228-00) 

○  용 역 명: 2025년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통합시설관리 위탁 용역

  - 용역금액: 금239,580,000원(추정가격:217,800,000원, 부가가치세:21,780,000원) 

  - 기초금액: 금239,580,000

  - 용역내용: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통합시설관리 1식

  - 용역위치: 통영시 도남동 227-38번지 일원

  -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계약관련  안내사항

1. 이 사업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로 예산 심의과정에서 사업비가 변경되면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2025.01.01. ~ 2025.12.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용역기간을 해당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과업지시서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0. 10:00 ∼ 2024.  11.  22. 11: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2024.  11.  21.  18: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2.  14:00  통영시 입찰집행관 PC

 ※ 유찰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하여 별도통지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반드시 아래내용을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소재지)가 경상   남도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합니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등록을 필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신고 및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시설   경비업(업종코드:1164) 허가를 모두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모두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사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계약, 전자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대상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경상남도 청사관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별표1”의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청사관리 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 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통합시설관리 용역’의 완성(준공)된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실적인정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에서 해석하며, 입찰자는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 재무비율, 신용평가등급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     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의 경우 최근년도 부채비율 및 최근년도 유동비율을 평가하며,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4 『사업시설관리 및     조경 서비스업자료(자기자본비율40.47%, 유동비율138.78%)』를 적용하며, 경영상태 평균비율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지역업체 참여도: 경상남도 지역제한 입찰로서 해당용역 수행능력에 배점한도(5     점)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 근로조건 평가: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을 평가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도시재생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2) 기한 내에 계약미체결 등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입 찰 무 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통영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적격심사 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1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계약업체는 아래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이행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시까지 【붙임2】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4.01.시행)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에 대해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tongyeong.go.kr)에서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55-650-4426)로, 기술 등에 관한 사항은 도시재생과(☎055-650-58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통  영  시  재  무  관


【붙임1】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입찰참가 대표사:             (인)

 

통영시재무관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통영시재무관 귀하

【붙임2】 서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