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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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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403522-00 공고일시  2024/11/14 16:15
공고명 (긴급)부산대저 공공주택지구 및 부산연구개발특구 지장물 기본조사 용역
공고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부산울산지역본부 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부산울산지역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4,345,000 원
   
배정예산
484,345,000 원
   
추정가격
440,31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LH가 함께하는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공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 급)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계 약 명

용역기간

입찰서제출

개찰일시

추정가격(원)

부가가치세(원)

개시일시

마감일시

(긴급)부산대저 공공주택지구 및 부산연구개발특구 지장물 기본조사 용역

착수일로부터 4.3개월(93일)

2024/11/20 09:00

2024/11/25

16:00

2024/12/04 14:00

440,313,636

44,031,364

설계금액(원) :

484,345,000

 * 착수시기는 2025년 1월 예정이며,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입찰서(전자제출)와 제안서(전자제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이며,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므로 입찰서 제출 전에 (붙임)제안요청서, (붙임)과업내용서 등을 통해 자세한 과업내용을 파악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세부내용 등에 대하여는 LH 부산울산지역본부 보상팀(☎051-460-54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 및 제27조의5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공사에서 시행한 “지장물 기본조사용역” 수행 시 불성실 업체로 결정되어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자


    ※ 공사에서 퇴직한 자는 퇴직한 날부터 1년 동안 과업구성원으로 참여 불가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시킨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동도급 : 허용(공동이행방식)


  가.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중 5개 업체 이내로 공동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구성원의 최소 지분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 시에는 지분이 가장 높은 자가 대표자가 되며 지분이 동일한 경우에는 업체 간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참여연구원 구성에 있어 책임연구원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합니다.


    * 공동계약의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여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1.20(수) 9:00 ~ 2024.11.25(월) 16:00(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방법 : 온라인제출(우편접수 및 방문제출 불가)


  다. 제안서 제출은 반드시 LH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을 이용하여 로그인한 후 세부메뉴 “심사 → 용역 → 제안서제출 → 제안서제출(협상)”탭에서 마감일시까지 최종제출(전자서명)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무효처리 됩니다.

  

  마. 제안서를 마감에 임박하여 제출함으로 인한 하자 등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여유를 두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며, 제안서 전체의 용량은 5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사. 최종제출 후 발주부서 담당자[LH 부산울산지역본부 보상팀(☎051-460-5467)]에게 유선으로 확인하여 파일 이상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6. 제안서 설명회(PT) : 미개최(서면심사로 대체)


7. 개찰장소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전자개찰)


8. 입찰참가신청, 입찰보증금납부ㆍ귀속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0)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대표자가 수인인 업체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및 LH e-Bid에 (변경)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동인증서 차용자ㆍ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입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9. 입찰서 등 제출방법


  가.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시스템에 업체등록을 완료한 업체의 경우에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이용자 등록 시 등록한 전자서명인증사업자에게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세부메뉴 “입찰 → 투찰”에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 → 문서함 → 받은메시지조회 → 메시지유형:입찰서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 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되며, 예정가격은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 각각에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천원미만 절상).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기초금액 : 설계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원미만 절상)


  나. 기초금액은 LH e-Bid “입찰 → 입찰공고 → 입찰공고상세 → 기초금액”에 게재하고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금액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하며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개찰시 공개합니다.


11. 협상적격자, 협상순위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우리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에 의하되, 동세부기준 제7조 제1항의 평가분야별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를 적용합니다.


  나.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이상인 자로서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 자세한 제안서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은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다. 상기 나.항에 의하여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LH e-Bid “심사 → 최종낙찰”을 통해 공개하고, 낙찰자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인지세법 시행령 제11조의2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

 

  전자수입인지 사이트(https://www.edoc-revenuestamp.or.kr) →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 관계기관 구매(“인지구매”로 들어갈 경우 LH e-Bid 사이트에서 연계 불가하므로 주의) → LH공사 → 구매요청서 작성(계약서 첨부 불필요) → 결제 → 인지세 납부 완료


     * 변경계약시 전자계약서의 계약금액으로 산정한 인지세액에서 이전 계약에서 납부한 인지세액을 차감한 금액 납부하여야 합니다.(「인지세법」 시행령 제12조)


  바.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협상기간 중 (붙임)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 공사의 승인(B등급 이상)을 받아야 합니다.(C등급 이하는 서류보완 및 확인 후 낙찰자 결정하며 미제출시 탈락)

     * 적격관리업체 선정 평가표의 3개 항목(안전보건관리 관리체계구축, 실행수준, 재해발생 예방) 중 하나라도 50% 미만 시 D등급으로 분류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LH 부산울산지역본부 보상팀(☎051-460-546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붙임)제안요청서, (붙임)과업내용서, (붙임)안전보건관리계획서및평가기준등, 우리공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세부기준」, 「일반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계약예규 등 포함)을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 등은 LH e-Bid→“고객센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3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계약대상자 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LH 퇴직자 재직현황 여부 확인을 위해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별도 첨부된 ‘LH 퇴직자 재직 확인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신 후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입찰 공고하였으나 유찰 또는 계약이 해지되어 수의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일반용역의 단독 제안서를 평가하는 경우 「일반용역 수의계약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를 시행합니다.


  바. 본 용역은 추후 정규직 및 자회사 전환 대상 용역이 아닙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낙찰시 면세사업자임을 증빙하는 서류 제출 필요)되면 해당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하며, 낙찰금액으로 계약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됩니다.


  아. 투찰 시 모든 업체(비영리업체 포함)는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목적물이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로서 비영리업체가 낙찰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는 계약 시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추후 이윤은 제외하고 정산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 시스템 관련

:

LH IT운영처  

(☎055-922-6206,6207,6197)

-

용역내용 관련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보상팀

(☎051-460-5467)

-

입찰․계약관련 사항

:

LH 부산울산지역본부 경영지원팀

(☎051-460-5932)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4.


부산울산지역본부장

 

우리공사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