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역 입 찰 공 고 (긴 급)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이메일 :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 QR : QR코드 앱 ▶ 우측 QR 스캔 ▶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 기관명 검색 ▶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 레드휘슬 앱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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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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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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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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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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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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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억원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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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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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내용
가. 용 역 명 : 2025년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나. 용역개요
ㅇ 예비가격기초금액 : 113,400,000원(부가세포함)
ㅇ 추정가격 : 103,090,909원(부가세별도)
※ 1일 예상 식수인원 : 중식기준 53식
* 외부 협력업체, 자회사 식사 미포함(업체별 별도 정산)
※ 본 계약은 급식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가격입찰을 시행하지 않으며, 가격입찰서 작성화면에서 예비가격기초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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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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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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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가(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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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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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0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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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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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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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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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내역은 예비가격기초금액 산출조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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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용역기간 : 착수일(예정일: 2025.01.01.)로부터 1년
(만족도 조사결과 평균 70% 이상 시 1년 연장 가능)
ㅇ 과업내용 :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구내식당 운용에 필요한 업무일체
※ 세부 과업내용은 계약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필히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중소기업자)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위생법에 따라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G2B업종코드 1450)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 입찰참가자격 확인 관련
ㅇ<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ㅇ<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ㅇ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ㅇ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입찰하는 경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 등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 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낙찰자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사후판정)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 적합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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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공동도급 및 하도급 허용여부 : 불허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종합능력평가점수가 가장 높은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 종합능력평가점수 = 1차 제안서 평가(80%) + 2차 임직원 설문평가(20%)
① 1차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사위 3개 사업자 선정
② 2차 임직원 설문평가 :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상위 3개 사업자 대상으로 제안서 내용에 대한 임직원 대상 설문평가 시행
6.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온라인 접수)
가. 발주자의 제안설명회 실시여부 : 별도의 제안요청서 사전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니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기초로 제안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제출
ㅇ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ㅇ 제출장소(온라인)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ㅇ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가격입찰서의 붙임 파일로 제출하거나, e-발주시스템의 발표자 확인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할 경우 미제출로 처리합니다.
- 입찰자는 제안서의 정상송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1)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제안서 제출/결과 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2)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 E-발주시스템의‘제안’–‘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ㅇ 제출서류 (※ 첨부 제안요청서 제안서 제출 서류 목록을 반드시 확인하고 작성)
1) 정성제안서 : PDF 파일 제안서(A4용지기준 30페이지 이내)
- 원본(업체명 기입), 사본(업체명 표기 금지) 각 1부
2) 정량제안서 : 계량평가 관련 및 증빙서류 1식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 급식지원시설보유 관련 증빙서류 등
3) 발표자료 : 특정회사를 나타내거나 암시할 수 있는 문구 및 로고등이 배제된 발표자료 1부 (별도의 발표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함)
- PPT파일을 PDF로 변환하여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으로 제출
4) 설문조사용 요약본 자료 : PDF 파일 요약자료 1부(A4 10매 이내)
- 특정회사를 나타내거나 암시할수 있는 문구 및 로고 등을 배제
5) 입찰서 기타서류 :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식
- 구내식당 위탁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등 각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제안내용 발표 일정 [별도 안내]
ㅇ 발표일자(예정) : 2024.11.28.(목) 14:00
※ 제안자가 많을 경우 제안서 발표 일정이 2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은 발주자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ㅇ 발표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관리동 2층 대회의실
ㅇ 발표시간 : 15분 이내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ㅇ 발표순서 :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순서
ㅇ 발 표 자 : 제안사 소속 임직원
-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7. 입찰 진행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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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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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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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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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5.(금)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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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전자입찰서 :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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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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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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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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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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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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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급식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가격입찰을 시행하지 않으며, 가격입찰서 작성 화면에서 예비가격기초금액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 개찰 일정은 제안서 평가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제안서평가 점수가 기술제안서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설문평가를 진행합니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제안서평가 점수와 임직원 설문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나. 기술제안서평가의 비중은 80%, 설문평가점수의 비중은 20%를 적용하고, 각 평가방법은 제안요청서 평가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평가기준은 우리공사「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종합능력평가점수에서 최고득점 평가점수가 동일한 입찰참가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제안서 점수가 높은 입찰참가자가, 기술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제안서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입찰참가자가 선순위가 됩니다. 세부항목의 배점이 동일한 경우의 평가방법은 첨부의 제안요청서 상의 평가방법에 따릅니다.
라. 해당 공고는 차등점수제 및 원가절감의 적정성 평가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납부대상자 :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가목(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
나. 납부기한 : 입찰신청마감일까지(공휴일인 때에는 전일)
다.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
라.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마. 상기 ‘가’ 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시행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에서는 “가”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공정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 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②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④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⑤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나.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합니다.
13. 기 타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을 하지 않아도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적용 신청서”를 전자조달시스템을 제출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용역계약특수조건」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우리공사 「입찰및계약집행지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계약예규」)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마.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 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107조(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징수법 제5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 에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고용보험료 납부증명서, 산업재해보상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본 공고와 관련된 일체의 계약절차(입찰 제외)는 우리 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서 이루어지므로 전자입찰서 제출 이전 한번 이상 로그인하고 문서수신 현황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 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031-260-3614) 및 담당자 이메일(llsi0420@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타. 기타 입찰에 관한 추가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와 관련된 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http://www.alio.go.kr/)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〇 과업 및 계약절차 관련 사항 :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Tel : 031-260-3614)
〇 전자계약시스템 이용관련 사항 : 경영정보부 (Tel : 031-8018-6385)
〇 제안서 제출 관련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Tel : 042-724-6414, 6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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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장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 발주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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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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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 이의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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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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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지사 고객지원부
이홍연 부장
Tel : 031-260-3610,
e-mail : hong86@kdh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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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이메일】감사실 (031-780-4084, eleven@kdh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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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QR코드 앱 ▶ QR 스캔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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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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