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공고 제2024 – 188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이동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천리 284-2번지 일원
다. 용역개요 : 건설폐기물 운반 및 처리
-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65일
마. 예정금액 : 금230,136,500원(추정가격:209,215,000원 + 부가세:20,921,500원)
바. 기초금액 : 금230,136,5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입찰방법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청렴계약 대상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19. 09:00 ~ 2024.11.22. 10:00까지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24.11.19. 09:00 ~ 2024.11.21. 18:00까지
다. 개찰일시 : 2024.11.22. 11:00 이후 /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관계법령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2)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제5항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
※ 상기 1)호 또는 2)호의 업체와 분담이행방식의 입찰참가가 가능하며, 이 경우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협정서는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3호에 해당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생략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 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86.745%)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에 따라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평가는 <별표>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당해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 평가기준
- 수집운반 : 금63,365,000원(부가가치세 별도)
- 중간처리 : 금144,705,000원(부가가치세 별도)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정해진 기간(일시)까지 서류가 접수되지 않을 경우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9. 제출서류
가. 낙찰자 선정시 제출서류
1)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 (영업대상폐기물이 확인가능하여야 함)
2)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은 경우 해당)
3)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4)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10. [상생결제시스템] 전자적 대금지급(상생결제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용역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입니다.
나. 계약체결 후 상생결제시스템 사용을 위해 당사 협약은행(NH농헙은행)에서 NH다같이성장론 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① 온라인/오프라인 이용등록, 협력기업 약정 : 구매기업(발주자) ↔ 1차 기업(공급자)
② 상생약정 이후 결제전산원 홈페이지(http://www.kefci.com) 회원가입
* 상품명 및 방법 안내 : NH다같이성장론 홈페이지 참조(https://nh.kefci.com)
다. 「상생협력법」제22조제5항에 의거 상생결제를 통해 대가를 지급받은자(1차 협력기업 및 하위 협력기업 전체 포함)는 총 수령대가 중 상생결제를 통해 수령한 대가의 차지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게 현금 또는 상생결제를 통해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상생결제 운영요령 참조)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 타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용인도시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우리공사 홈페이지(www.yuc.co.kr) 정보마당-공지사항 75번에 게시(청렴계약 이행서 약서 포함)]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시 용인도시 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임직원들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용인도시공사 행동강령책임관 감사팀(031-330-3922)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처 회계팀(031-330-3972)
- 용역에 관한 사항 : 건설사업처 도시재생팀(070-8830-4874)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
2024년 11월 14일
용인도시공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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