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0027호
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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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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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당사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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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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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UST 홍보 브로슈어 및 리플릿 제작 용역
나. 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 37,000,000원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5. 9. 까지
2. 공고 개요
가. 입찰방법
1) 직찰
2)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나. 집행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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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또는 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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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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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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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목)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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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T 예산회계팀 계약담당자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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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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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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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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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시, 기한, 장소 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배부자료 : 제안요청서 1부
라. 공동도급 : 불허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판로지원법 시행령」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출판사신고(업종코드:1517) 또는 인쇄사신고(업종코드:1518) 중 하나 이상을 등록하고,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4444)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 업종코드:4440) 중 하나 이상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사업자
마.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한 사업자
4. 입찰보증금
가. 보증금액 : 제안금액의 5% (보증보험증권) 이상
나. 제출방법 : 제안서 제출 시 제출
다.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합니다.
5. 제출 자료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217 UST 3층 예산회계팀 / 방문제출)
가. 제안서 제출 시 제출자료
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해당 시)
4)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 시)
6)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7) 제출자 위임장 1부.
9)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 요청한 서류 각 1부.
나. 제안설명회 참가 시 제출자료
1) 사용인감계 1부. (필요 시)
2)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3) 발표자 위임장 1부.
4) 기타 학교 요구 자료 (필요 시)
※ 기 제출한 서류는 중복제출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 시 제출자료 : 학교의 별도 요청 자료 (요청 시 제출)
라. 계약체결 시 제출자료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사용인감계 1부. (필요 시)
3)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대면 계약 시)
4) 위임장 1부. (대면 계약 시)
※ 기 제출한 서류는 중복제출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나.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낙찰을 무효화 할 수 있는 사유가 발견되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이 무효가 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하거나 차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UST의 계약체결 통지 후 업무일 기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단,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라. 협상 종료 이후의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9. 계약이행보증금
가. 보증금률 : 계약금액의 5% (보증보험증권)
나. 보증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계약 종료일까지
다. 제출기한 : 계약 체결 전까지
10. 청렴계약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나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UST 감사실(042-865-2311)
및 홈페이지(ust.ac.kr → 소통 →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가. 용역 내용 : 브랜드전략팀 안주헌 (TEL: 042-865-2371)
나. 입찰 및 계약 사항 : 예산회계팀 박경태 (TEL:042-865-2351)
12.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우리 학교의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