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 양(襄) 해 양(陽) => 해오름의 고장 양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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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양 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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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공중화장실 청소 위탁관리 용역
나. 용역현장 : 낙산C지구 백사장 공중화장실 외 50개소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라. 용역개요 : 공중화장실 청소 위탁관리 1식(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기초)금액 : 금82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개시일(2025. 1. 1.) 이후에 발생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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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 전자계약, 총액입찰, 청렴계약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기준 : 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강원특별자치도 예규)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입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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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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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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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마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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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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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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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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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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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2.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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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사무실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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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자격을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공중위생관리법」제3조 규정에 의한「건물위생관리업」신고를 필한 업체
②「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건물청소서비스(76111501)]를 소지한 업체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의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강원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 할 경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라 점수를 적용합니다.
※ 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고
※ 공동도급협정서 제출기한 : 입찰서제출 마감 전일 18:00까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용역은 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별표1〉2.가-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단순노무에 의한 용역) 평가기준에 의한 가격입찰실시 후 당해용역수행능력평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 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랜덤방식으로 정렬된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에서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낙찰자결정기준 및 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만일 1순위자가 95점을 얻지 못할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적격심사 결정합니다.
라.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7년) 준공, 완료된 실적합계액이 해당용역과 동일한 용역으로, 유사용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용역이행 실적 인정여부는 사업부서의 판단에 따름[다른 용역실적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해당분야 실적만 인정하고, 미증명시 ‘전체용역 실적’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아파트 및 주상복합 건물의 청소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마.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단, 비영리법인인 경우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 기준(자본비율 : 31.98%, 유동비율 : 118.46%)을 적용합니다.
바. 신인도, 지역업체 참여도 등 그 밖의 평가는 강원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따릅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통보(나라장터송신)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사업수행능력 항목별 세부평가기준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아. 전자입찰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에는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의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해서 결정합니다.
차.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계약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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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약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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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복리후생비 포함)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법정부담금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금지
④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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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ㆍ국민연금보험료ㆍ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기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적격심사(결격사유)시 확인하며, 조건 및 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처리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전자계약체결안내
우리군에서는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군에서 송신하는 계약서(초안)는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전자인증키에 의한 상호검증)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및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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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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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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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 사항은 입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정정공고”를 게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
① 입찰에 대한 사항 : 세무회계과(☎033-670-2126)
② 과업에 대한 사항 : 환경과(☎033-670-2384)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15.
양양군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