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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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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87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4 17:38
공고명 마이스터대지원사업 학생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
공고기관 전남과학대학교 수요기관 전남과학대학교
공고담당자 양광식(☎: 061-360-5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2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5:00 과업설명일시 2024/11/22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5,000,000 원
   
추정가격
1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남 제2024-008호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마이스터대지원사업 학생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

   가. 예상인원 : 총 26명(학생 25명 + 인솔교수 1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학사일정 및 모집상황에 따라 교육 기간 및 인원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낙찰업체는

       수긍해야 한다.

   나. 교육지역 : 네덜란드(암스테르담, 로테르담)·벨기에(안트베르펜)소재 대학 또는

                 원예·작물 산업체

   다. 총 예 산 : 금 일억칠천오백만원(\175,000,000원)-VAT포함

     - 학교 : \150,000,000원

     - 학생 : \25,000,000원(학생 1인당 자부담 100만원으로 한다.)

   학교는 최종협상금액에서 1인당 학생부담금 총금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최종 계약한다.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년 2월 05일까지(결과보고서제출기간포함)

   마. 교육기간 : 2025년 1월 04일(토) ~ 2025년 1월 12일(일)

     ※ 항공편 일정에 따라 교육 날짜 변동시 사전 협의

    

2. 교육내용

    

교 육 내 용

교육방법

교육시간

◽ 전공 관련 특강 또는 세미나 참여

◽ 주요 원예·작물 종류 및 개발 산업체 현장학습

◽ 작물 유통 산업체 현장학습

◽ 6차 산업형 체험농장 현장학습

산업체 실무 및 체험교육

산업체 맞춤형 현장학습 및 소그룹별 실습

1일 8시간

총 40시간이상

 ※ 가. 입찰 공고 시 천재지변, 코로나19(정부방침)에 따라 위탁교육 진행이 어려운 경우 진행하지

        않을 수 있다.

    나. 천재지변, 코로나19(정부방침)으로 현지 교육 진행을 취소 할 경우

        - 심사 결과 업체 통보 후 계약 전 : 위약금 없음.

        - 계약 후 : 업체가 진행한 소요비용만 지불함(단. 증빙자료 제출)









3. 입찰참가 접수 및 제안서제출

   

구   분

일   시

비고

1

내용설명일시

2024.11.22.(금) 14:00

 

2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개시일시

2024.11.22.(금) 15:00

 

3

입찰참가등록 마감 및

제안서 제출일시

2024.12.02.(월) 15:00까지

 

4

입찰보증서 마감일시

2024.12.02.(월) 16:00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의

- 입찰제출마감 :2024년 12월02일

- 입찰일(개찰일) : 2024년 12월04일

- 보증금율 : 5%

5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12.02.(월) 16:00까지

나라장터에 등재

6

심 사 일

2024.12.03.(화) 14:00부터

 

7

개찰일

2024.12.04.(수) 14:00

개찰장소 : 나라장터

8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통보

2024.12.04.(수) 18:00까지

 

9

최종낙찰자선정

2024.12.11.(수) 16:00

 

   

4. 내용설명 장소 : 본관2층 좋은생각1(1206호)


5.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직접제출, 본관1층 행정처 이지웅


6. 가격제출 및 개찰 장소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7. 입찰방법 : 제안서 및 가격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2024년 12월03일(화)14시00분부터 입찰업체별로 순차적으로 제안서 PPT설명)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에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법인등기부등본이나 사업자등록증에 유학 알선업 or 국외여행알선업 or 일반여행업

       or 종합여행업 or 국내외여행업으로 등록된 업체

       (단, 법인등기부등본이나 사업자등록증의 업종 등록은 제안서 제출일 마감 전일까지로 한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최근 8년 이내 단일 건으로 대학(교), 정부기관, 공공기관, 민간기관에

        해외 전공연수 또는 산업체연수진행한 단일실적이 3천만원이상인 업체이어야 한다.

       ① 조달청 실적증명서, 대학(교), 정부기관, 공공기관의 원본 실적증명서만 인정.

          (스캔본은 인정하지 않음)

       ② 민간실적인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대금지급서류 사본, 거래사실확인서

          등의 증빙자료 모두 제출한다.

       ③ 발주처가 실적의 내용이 불인정할 시, 이에 입찰업체는 불인정을 수긍해야 한다.

   ※ 발주기관은 제출된 실적증명을 재확인을 하며, 이에 부정을 발각이 되었을 시

      해당업체는 추후 2년간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낙찰 후에도 무효입니다.

   라. 국내(입찰)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득한 업체이어야 한다.

       네덜란드(암스테르담, 로테르담)·벨기에(안트베르펜) 소재 대학 또는 원예·작물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가능한 업체

   마.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소정의 제출서류를 미제출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제출하여야 함.(전남과학대학교, 408-82-07294)

   나. 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남과학대학교에

        귀속됨.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전남과학대학교에 귀속되며

       부당업자로 2년간 입찰참가제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11. 낙찰자 결정 : 제안서 및 가격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을 합산하여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위탁용역의 서비스 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5%(68점)미만인 업체는 협상에서 제외한다.

   다. 입찰자가 제안서 평가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출한 제안서로 서면평가를 실시한다.

   라. 1순위 협상대상자와 가격 협상 후 계약 체결

       (단, 1순위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안될 시 후순위 협상자와 가격협상)

   마. 1순위 협상대상자는 업체 평균가격이하 범위 내에서 업체 제시가격 또는 대학제시

       가격으로 협상할 수 있음

   ※ 1. 입찰참가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2. 총 평가점수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에 의거하여 기준 점수 미달시

         결격사유가 된다.


12. 내용설명회 : 본관2층 좋은생각Ⅰ(1206호)

   ※ 내용설명회에 참석하시여 위탁교육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듣고 가격 입찰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내용설명회는 1회로 합니다)

      단, 미청취로 인한 발생된 손해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13. 입찰참가 접수서류(직접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양식(별첨 2참조)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원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유학 알선업, 국외여행알선업, 일반여행업, 종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라.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시 : 사용인감계1부 첨부와 사용인감지참)

   마. 인감증명서 원본 1부(제출일로부터 3개월이내)

       사용인감계-인감도장 아닐시 제출

   바.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제출일로부터 3개월이내)-법인인 경우 제출

   사. 대표이사 참가시 : 신분증사본 1부.(신분증 지참)

       대 리 인 참가시 : ① 위임장 1부. ② 신분증사본 1부.(신분증 지참) ③ 재직증명서 1부.

   아. 관광사업등록증 사본 1부.

   자. 여행인허가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영업보증서 사본 1부.

   차. 확약서 1부-양식(별첨 4참조)

   카. 보안서약서 1부-양식(별첨 5참조).

   파.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타. 용역수행실적 총괄표-양식(별첨 6참조)

   하. 실적증명서(증명서원본, 조달청실적증명만 인정, 스캔본은 인정하지 않음.)

       (최근 8년이내 정부기관, 공공기관, 민간기관 및 대학(교)의 해외 전공연수 또는

        산업체연수 진행한 단일실적이 3천만원 이상인 업체이어야 한다)

   ※ 1. 민간실적인 경우 실적증명서 원본,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대금지급서류 사본,

          거래사실확인서 등의 모든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하여야 한다.


14. 제안서 접수서류(직접제출)

   가. 제안서 6부(A4규격) 및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부

   나. 용역업체 선정신청서-양식(별첨 7참조)


15. 입찰(가격)서 서류제출 : 나라장터에 등재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한다.

   나.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 합니다.

   ※ 입찰금액은 모두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경쟁하며, 계약시 면세부분이 있는 경우

      에는 해당 부분만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구분

사 업 자

전부 면세인 경우

면세+과세인 경우

전부 과세인 경우

입찰시

전부 VAT포함해서 투찰

전부 VAT포함해서 투찰

전부 VAT포함해서 투찰

협상시

전부 VAT포함해서

협상

전부 VAT포함해서

협상

전부 VAT포함해서

협상

계약시

전부 VAT제외 후

계약

면세부분만 VAT제외 하고

과세부분은 VAT포함하여

계약

전부 VAT포함해서

계약

      면세는 전부 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하며, 과세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됨.

      (왕복항공료/보험료만 영수증의 실비로 정산됨.)


16. 우선협상자대상업체 제출서류

   가. 내역서(세부산출내역서포함)


17. 계약시 제출서류

   가. 내역서(세부산출내역서포함)-양식(별첨 3참조)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 아닐시 제출

   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8. 사업완료시 제출서류

   가. 청구서

   나. 정산서(증빙자료포함)

   다. 발주자"가 요구하는 제반서류(완료보고서3부, USB 1부, 기타등등)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9. 계약 체결 및 용역기한

   낙찰자는 낙찰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일로부터 2025년 02월05일

    (결과보고서 제출) 이내에 사업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지체상금율 : 0.13%로 한다.(지체상금 상한 : 계약금액의 30/100)

    (매 1일 지체일수만큼 지연보상금이 발생하며 “발주자”은 지급할 잔금에서 이를 공제하고

     지급한다.)

   - 학교는 최종협상금액에서 1인당 학생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한다.

   - 낙찰업체는 계약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업체는 계약시 학생자부담 비용에 대해 별도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행하여야 한다.


20. 대금지급

   가.마이스터대지원사업 학생 해외 산업체 현장연수 프로그램 위탁용역관련 일체의

        소요비용을 포함한다.

   나. 사업 종료 후 "낙찰자"는 "발주자"에게 "발주자"가 요구하는 제반서류(정산서,

       완료보고서3부, 기타등등)와 함께 대금을 청구하고 "발주자"은 "낙찰자" 의 대금청구일

       로부터 15일 이내에 이를 계좌 이체 한다.

   다. 선급금 요구 시에는 "발주자"가 인정한 부분에 대한 총 계약금(학교지원금)에

       20%범위이내에 선급금이행보증증권을 함께 제출하여 청구할 수 있다.

       (낙찰업체는 선급금과 잔금만 청구할 수 있다.)

   라. 교육생들의 자부담 비용은 개별통지에 의하여 계좌이체 방법으로 지급함.

     - 계좌이체 후 연수포기 시 교육생들의 자부담 비용은 즉시 반환해야됨

     - 교육생의 자부담에 대한 취소 수수료는 학생과 낙찰업체와의 관계임으로

       낙찰업체는 학교에 청구 할 수 없음.

   마.“낙찰자는”은 교육종료후 “발주자”가 요구하는 제반서류(정산서,교육현장사진,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3부)와 함께 대금을 청구할 수 있다.

   바. 결과보고서가 부실하다고 판단시 발주처는 재요구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한다.


2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 라도 무효 처리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입찰참가 자격제한은 용역업체가 2회 계약기간 이내에 사업완료를 지체하였을 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간 입찰참가를 제한함.

   마. 낙찰된 업체는 프로그램 내용을 발주처의 검토를 받아 승인을 득해야함.

   바. 우선협상자대상업체로 선정시 발주자에게 즉시 내역서(학교양식) 제출한다.

   사. 기타사항은 행정처(담당:이지웅 061-360-5028)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24. 11. 14


전 남 과 학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