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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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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9956-00 공고일시  2024/11/14 18:00
공고명 남산 한국숲정원 조성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정민채(☎: 02-2133-32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5,400,000 원
   
추정가격
141,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272호

(발주 : 서울시 자연생태과 김영미 주무관 02-2133-2155)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남산 한국숲정원 조성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다. 용 역 비 : 금155,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24. 12. 3.(화) 10:00 ~ 2024. 12. 5.(목)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2. 4.(수)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는 무효 처리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자연생태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시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바. 공동수급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단독이행만 허용)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시 : 2024. 12. 5.(목) 10:00 ~ 16:00

    - 장소 : 서울시청 자연생태과 자연생태기획팀[서소문2청사(씨티스퀘어빌딩)8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확정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 기준「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동법시행령 제33조 규정에 의하여 엔지니어링사업(조경)[3584]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하고 해당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의하여 기술사사무소(조경)[1352]를 개설 등록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할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평가배점 : 가격평가(10점)+기술능력평가(90점) 합산 70점 이상


5.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2024.11.20.(수) ~ 2024.11.22.(금) 18:00 (E-mail)

 나. 질의서 답변: 2024.11.26.(화), 개별통보

 다. 접수 전자우편 주소: kym2005@seoul.go.kr

 라. 문의처 : 서울특별시 자연생태과 김영미 주무관(☎ 02-2133-2155)

 마. 질의 조건 및 응답

  1) 기한 내 접수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함

  2) 모든 질의는 전자우편으로 제출

   ※ 양식: 제안요청서 [별지 제23호 서식] 참조, 한글파일 A4 용지

      (필수 기재사항: 업체명, 대표자, 담당자, 주소, 연락처, E-mail, 질의내용)

  3) 제출 후 반드시 상기 문의처로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인적사항 누락

     및 전송 오류 등에 의해 응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4) 질의서 작성은 1문항당 1페이지 이내로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며, 참여업체당 1회에 한함

  5) 답변은 질의서 답변 기간 내에 개별 통지하며, 필요시 홈페이지 게시

  6) 질의에 대한 답변은 본 제안요청서에 대한 추가 또는 수정으로 간주함

  7) 답변내용이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충하는 경우에는 질의서의 답변내용이

     제안요청서에 우선하여 효력 발생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자연생태과 방문 제출)

     ※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며,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 후 직접 제출

  가. 사업제안서 총 11부(원본 1부, 평가용 10부)

     ※ 원본 1부는 회사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표지에만 기재),
평가용 10부의 제안서와 발표자료(PT)에는 업체 식별정보(업체명, 로고, 대표자 성명 등)를 반드시 비공개 처리

     ※ 제안서에는 비율로만 표기된 사업비 산출내역서 포함(금액노출 금지)

  나. 제안서 내용 및 발표자료(PT)가 담긴 USB 1부(원본)

  다.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1부<서식 3, 4호>

    -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은 상태로 제출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라. 입찰참가 구비서류

     ※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 후 서류 우측에 번호표식을 하여 자연생태과로 제출

   (2) 입찰참가 표지 및 신청서, 접수증 <서식 1-1, 1-2, 2, 21호>

   (3) 입찰참가 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4) 정량적 평가자료 및 증빙서류 – 2부(원본 및 사본 각 1부)

    - 순서에 따라 제출, 각 항목별 간지 첨부

    - 사본에는 경력 등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형광펜 표시

      3-①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5호>

      3-② 국내 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③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총괄)표 1부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원본<서식 6, 7호>

        ※ 실적증명서는 원본(발주기관 확인 날인) 제출, 용역민간업체 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3-④ 신인도 확인서<서식 8호>

      3-④ 제안업체 조직 및 인력현황<서식 9호>

      3-⑤ 실제 사업수행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이력사항, 용역 추진계획 등<서식 10~13호>

   (5)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5-①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5-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5-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개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서식 19호>

      5-④ 확약서 및 각종 서약서(청렴계약, 근로자권리 등) 각 1부<서식 14~18, 22호>

      5-⑤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신분증 지참)<서식 20호>

      5-⑥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업체별 해당서류)

   (6) 서면 질의에 필요한 서류<서식 23호>

       ※ 기타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 일정은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가. 일시/장소 : 추후 개별통보

  나. 발표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다.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라. 발표방법 : PPT 파일 등 활용 프레젠테이션

  마. 유의사항

    - 제안설명은 반드시 사업관리 총괄책임자(PM)가 진행하여야 하며, 필요 시 부문별로 나누어 별도의 담당자가 발표 가능함, 배석인원은 주발표자 포함 3명 이내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 발표내용과 제안서 간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해야 함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PT심사) 불참 시 사업신청 포기 간주

     ※ 발표시간 및 배석인원은 참여업체 수를 감안하여 조정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로 갈음하되,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중대재해처벌법」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공문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인정 불가합니다.

  나. 직접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집행기준,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누리집(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계약 문의사항 : 서울특별시 재무과 정민채 (☏ 02-2133-3257)

 ○ 사업 문의사항 : 서울특별시 자연생태과 김영미(☎ 02-2133-215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4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