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70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4년 제설작업 장비 임차 용역(영주시 관내 2구역)
나. 기초금액 : 금32,82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1일 1대)
다. 사용장소 : 영주시 관내 2구역
라. 임차장비 : 덤프트럭(15t, 브라켓 장착 차량)
마. 임차기간 : 2024. 11. 25. ∼ 2025. 3. 31.
2. 견적서제출 일시 : 2024. 11. 15. 10:00 ~ 2024. 11. 20.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0. 11:00 우리 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여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현재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자등록상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기계관리법」제21조에 따른 일반건설기계대여업(업종코드: 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업종코드: 4902)으로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공고일 기준 당해 제설용역에 필요한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을 투찰하여야 합니다.
※ 건설기계등록증상 사용본거지가 영주시로 기재된 건설기계여야 하며, 월동장구(스노우타이어, 체인 등)를 갖추어야 합니다.
※ 계약 체결 전 건설기계등록증 및 등록원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자격이 없습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 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 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6.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결과 1순위 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 시 건설과 토목팀(054-639-6717)에서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공고에 대한 문의는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임대차내역 및 용역에 대한 문의는 건설과 토목팀(☎ 054-639-671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4일
영주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