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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020-00 공고일시  2024/11/14 18:21
공고명 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시설 종합 유지관리
공고기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수요기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고담당자 강대진(☎: 042-719-41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3,730,000 원
   
배정예산
1,183,730,000 원
   
추정가격
1,076,118,182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고 제2024 – 113호


「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시설 종합 유지관리 용역」입찰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재무관리팀 강대진 과장, ☎ 042-719-4122 (djkang@fowi.or.kr)

수요부서:

 전략기획팀 이대연 과장, ☎ 042-719-4014 (dylstan@fowi.or.kr)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시설 종합 유지관리 용역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적격심사낙찰제)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공고기간 : 2024. 11. 14.(목) ~ 2024. 11. 22.(금)

 마.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4. 11. 22.(금), 11:00까지

 바.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 12. 31.(수)까지

 사. 사업예산 : 금 일십일억팔천삼백칠십삼만원정(₩1,183,730,000) * VAT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일반경쟁, 총액입찰

 나. 입찰심사 : 적격심사(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 대상

 다. 입찰등록 : 단독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과 건물위생관리업(1162), 시설경비업(1164) 등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

 라. 전기, 기계, 가스, 소방 등 관련 전문 자격을 소지한 인력 보유 업체(필수)

   - (전기) 전기기사(취득 후 실무경력 2년 이상), 전기산업기사(취득 후 실무경력 4년 이상)

   - (기계) 초급 책임기계설비유지관리자 : 일반기계, 건축설비, 건설기계설비, 용접 등

   - (가스) 가스기능사 이상 자격 소지자

   - (소방) 소방 안전 관련 자격 소지자

 마. 객실을 보유한 교육·연수시설, 연구시설 등 시설관리 과업 수행 경력 보유 업체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기    간 : 2024. 11. 22.(금), 11:00까지

 나. 방    법 : 온라인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으로 제출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최종 입찰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간주함

 다.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 이용

 라.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불가

 마.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 제출서류  * 모든 제출 서류는, 적격심사 대상자 통보 접수 후 제출(개별 통보)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③ 관련 업체 등록 증빙서류 각 1부.

 ④ 기타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 기술능력 관계 증빙자료 각 1부.

  -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 기타 관계 서류 각 1부.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로 기재하여야 하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 자세한 사항은 과업안내서 등 첨부파일 참조

  * 단, 부득이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기 곤란한 경우에만 계약담당자 이메일(djkang@fowi.or.kr)로 제출 가능<계약담당자 (042-719-4122)과 사전 협의>

  * 본 제안 관련으로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평가 이후에는 폐기 처리합니다.

5.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납부방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하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은 납부각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조치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 령 시행규칙 제44조,「(계약예규)공사입찰유의서」제15조 및「(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20조에 준하여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해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계약법」,「계약예규」,「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 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2024. 11. 14.


한국산림복지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