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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SCQ01692024-23839-01 공고일시  2024/11/14 20:11
공고명 24-평 실내 0000장 설계용역
공고기관 제9911부대 수요기관 제9911부대
공고담당자 이용환(☎: 031-685-48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4-11-25 10:00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4 09:00 ~ 2024/12/06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1,210,000 원
   
배정예산
144,040,000 원
   
추정가격
130,945,455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 부서장 보안성 검토 결과 특이사항 없음

 

담당

담당관

총  괄

실  장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입니다.

  가. 본 용역은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이며, 국방부 「건축사법」에 따른 설계자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으로 평가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4-평 실내 0000장 설계용역

  나. 용역범위 : 설계용역 등(세부사항 과업내용서 참조)

  다. 용 역 비(추정가격) : 144,040,000원(124,285,290원 : 대관협의비  7,327,100원 및                                부가가치세 제외)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 부터 180일

  마. 용역현장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일원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11. 14.(목)

공개일은 변동 가능

2)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접수마감

:

'24. 11. 25.(월)

10:00 / 2함대 모병관실

3)

사업수행능력평가서

결과통보

:

'24. 12.  5.(목)

사업수행능력평가 합격업체에 한함

4)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

'24. 12.  6.(금)

15:00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2항 기타사항 참조)

5)

입찰서제출마감일시

:

'24. 12.  9.(월)

10:00

6)

개찰일시

:

'24. 12.  9.(월)

11:00


3. 입찰참가자격 / 제한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

       1)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에 따른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건설부문에 대한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건설부문(구조, 토질·지질)에 대한 기술사사무소 등록업체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설비부문(설비)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설비부문(설비)에 대하여 기술사사무소 등록업체

       4)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에 대하여 기술사사무소 등록업체

       5)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따라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 등록한 업체

       6)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에 따라 소방시설업을 등록한 업체 중에서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전문 또는 일반 소방시설 설계업(기계 및 전기분야 동시보유) 등록한 업체

       7)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에 의거 산업통상자원부장관에게 건설부문(측량·지적)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 또는 기술사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미래창조과학부장관에게 건설부문(측량·지적)에 대하여 기술사무소 개설 등록한 업체 또는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 또는 시·도지사에게 측량업 등록한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

      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

      하여야 합니다.


4. 사업수행능력평가

  가. 과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적용기준 : 국방부 「건축사법」에 따른 설계자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세부

                평가기준 * 해당 사업수행능력 평가 기준을 참조바랍니다.

  다. 사업수행능력 평가관련 문의는 평가담당자(031-685-2513)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접수 마감

    1) 일시/장소 : ’24. 11. 25.(월), 10:00/해군 2함대 사령부 모병관실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2함대길 91 평택모병센터 / 접수담당자 : 010-9577-2464

      가) 업체 출입 마감 시간 : ’24. 11. 25.(월) 10시 00분까지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접수 시작 시간 : ’24. 11. 25.(월) 10시 01분부터

      

 ※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에 대한 오류는 제출한 용역회사의 책임이며 마감시간(입찰실출입기준) 이후에는 서류제출이 불가하니, 서류접수에 필요한 서류를 각별히 확인 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접수와 평가는 별개이므로 ‘접수완료’가 ‘서류가 완전히 구비되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평가서 등 서류가 완전히 구비되지 않았거나,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제출한 업체의 책임이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서류제출 이후에는 제출한 서류 일체에 대한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합니다.)

  3. 공고문에 명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서류가 부적합한 경우 접수받지 않습니다.

 4. 업체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통보일 이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신청을 필히 완료하기바랍니다.

     통보일 이후 사전심사신청 시 입찰참가신청이 제한 될 수 있으며 관련내용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2)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필수 서류

      가) 공동수급협정서 / 선임계 사본 각 1부

      나) 위임장, 재직증명서 - 대표자 직접 제출 시 불필요

      다) 본인감 또는 사용인감, 제출자 신분증

      ※ 위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필수 서류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원본 이외에 별도 제출이 필요하며 미제출 시 서류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마.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중 업무중복도 평가에 관한 자료는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1) 게시기간 : '24. 11. 25.(월) ~ 12. 5.(목)

      * 해당기간 중 게시일은 변동될 수 있으나 최소 7일이상 공개예정

    2) 게시장소 : 국방시설본부 홈페이지(http://www.dia.mil.kr)

    3) 관련문의 : (031)685-2513 / 010-4556-4037 공병대대 사업수행능력 평가담당자

                   (031)685-1505 / 010-9003-9796 평택복지지원대 사업담당자

  바. 제출된 평가서상의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된 경우는 해당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공동계약

  가. 상기 “3항 가호 1)목” 의 자격을 갖춘 주대표 업체“3항 가호의 2)목 내지

      7)목”의 자격을 갖춘 자와 주 대표 업체 포함 5개 회사 이내에서 공동계약

      (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사본 1부 별도 제출

  다. 공동수급협정서를 서류상 제출 후 사업수행능력 평가심사결과 합격업체는

      국방전자조달(D2B)시스템에서도 협정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 등을 확인하여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 “나”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후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2)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3) 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국방전자조달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에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

       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다만,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

         실업 등 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확약에 따라 입찰

         금액의 1천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는 입찰참여 업체에서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등록심사를

       통하여 입찰등록 확정이 된 업체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등 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

      가격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

      으로 결정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적격심사 대상용역이며 국방부 기술용역적격

      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을 적용하니, 해당 훈령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별 심사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평가기준은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으로서 사업수행능력평가 대상인 용역

      (별표#1-3)을 적용합니다.

  라. 신인도 및 결격사유 평가는 국방부 기술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에 의거

      평가한 후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 동일

      점수일 경우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처리합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하도급을 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숙지 및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으며, 관련 법률상 제한사항을

     위반(하도급통지의무위반의 경우는 제외)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

     하였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명시된 하도급 제한

     사유를 준수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하도급계약 시 감독관에게

      필수 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 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 후 감독관에게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 설계용역의 경우 해당용역에 대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일괄하도급 및 대체

      기술자에 의한 설계를 할 수 없으며, 위반 시 「건설기술진흥법」제53조 제1항

      (건설공사 등의 부실측정), 동법 시행령 제87조, 동법 시행규칙 제47조, 동법

      시행령 제87조 별표8의 3.8항 및 3.9항에 근거하여 발주기관의 「벌점 운영위원회」

      심의 후 부실벌점을 부과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선정 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

      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

      조달(D2B)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

      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및 관련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

      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

      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카.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

      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

      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파.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 해군 제2함대사령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

      바랍니다.(해군 제2함대사령부 감찰실 031-685-4714)


13.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문의처

       1) 용역/계약안내                : 재정관리실(031-685-4817)

       2) 용역관련사항 안내           : 평택복지지원대(031-685-1505)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해군 제2함대사령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