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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SEE005452750-02 공고일시  2024/11/15 08:14
공고명 25-J-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9해병여단 수요기관 제9해병여단
공고담당자 강봉수(☎: 064-905-3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5 09:00 ~ 2024/11/20 16: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5,583,000 원
   
배정예산
138,350,000 원
   
추정가격
125,772,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 입 찰 공 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J-사업장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      역      현      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서귀포시 소재

   다. 용      역      범      위 : 과업내용서 참조

   라. 용      역      기      간 : ’25.01.01. ~ ’25.12.31.까지

   라. 입 찰 등 록  마 감   일 시 : '24. 11. 20.(수)  16:00

   마. 투찰(입찰서제출) 마감 일시 : '24. 11. 21.(목)  10:00

   바. 입    찰 (개 찰)     일  시 : '24. 11. 21.(목)  10:30

   사. 계 약 종 류  /  낙 찰 방 법 : 총액계약 / 적격심사제

   아. 예산액(부가세 및 제경비 포함) : 138,350,0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등록업체

      2) 법인의 경우 본점소재지 또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

       (전자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면제대상 업체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낙찰 후 계약 미체결·불이행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등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자

       2)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자로서 그 제재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다시 그 제한처분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 중에 있는 자

         ※ 입찰보증금 면제 제외 대상자는 위‘가, 나’항을 적용하며 면제 제외 대상자 임에도
불구하고 입찰보증금(또는 전자보증서)을 납부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하여 순위자로
결정 시 순위에서 배제 후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 진행합니다.


6. 공동계약 : 미허용


7.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5항에 의거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심사하여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기준은「국방부 훈령,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을 적용하며,

       평가기준은 [별표1]“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을 적용합니다.

   다. 당해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 중 이행실적의 실적인정범위는 최근 3년간 일반폐기물

    처리용역(가연성폐기물 등 7종) 수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유사용역 미적용)

   라. 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 마감 일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때 서류가 지연 도착하는 경우에는 이를 무효처리하며,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를 제출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 제한조치를습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 결정 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등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방부 훈령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64-905-3152), 감찰실(064-905-3671)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가. 입찰/계약문의 : (064) 905-3152 계약담당

   나. 사업/현장문의 : (064) 916-3420 환경관리담당

   다. 시스템관련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 후 전자계약 시 입찰공고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 시방서 등 낙찰자 결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의 서면에

       의한 사전 협의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사전 협의과정없이 임의로 전자계약

       첨부 파일을 수정하여 올린 것 만 으로는 계약내용으로서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5.


해 병 대 제 9 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