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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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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27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09:08
공고명 맑은물공급사업 2단계 4차 정비공사(1공구-천마) GIS DB구축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전주시
공고담당자 유현길(☎: 063-281-2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1,974,000 원
   
배정예산
221,974,000 원
   
추정가격
201,794,545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 입찰 공고(긴급)  


전주시 공고 제2024-2788호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공고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11.15.

전 주 시  재 무 관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전자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그림입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맑은물공급사업 2단계 4차 정비공사(1공구-천마) GIS DB구축 용역

  나. 위    치 :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일원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개월(1차분 6개월)

  마. 추정(기초)금액 : 금221,974,000원(금이억이천일백구십칠만사천원)

            - 1차분 : 금45,634,000원 ※ 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바.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 2024. 11. 19. 10:00 ~ 2024. 11. 21. 10:00

  사. 입찰서 개찰(입찰)일자 : 2024. 11. 21. 11:00 전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아. 긴급사유 : 이월예산 신속집행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급수과(☎ 063-281-6932)에 비치된 과업내용서(설계서 포함)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1)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에 위치한 업체 

    2)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4조의 규정에 의한 공공측량업(업종코드: 5023) 또는 측지측량업(업종코드: 5021)지하시설물측량업(업종코드: 5031)수치지도제작업(업종코드: 5029)을 모두 등록한 업체

    3)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자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물품분류번호: 811516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에서 확인가능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5) 「중소기업기본법」 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등록(입찰일 전일까지)을 한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은 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2〉사업수행능력 평가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3.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 준공 완료된 용역실적 합계로 평가합니다.

    

최근 10년간 동일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

평가기준 규모 및 비율

o 도로 또는 상하수도 지하시설물이 포함된 GIS DB 구축 용역

o 인정규모 : 제한없음

금201,794,545원

(추정가격)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실적증명서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일 경우는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합니다.

    ※ 하도급으로 수행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이루어진 경우에 한하며, 발주기관의 승인 하에 실적증명서, 세금계산서, 하도급계약서를 첨부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용역이행실적은 관련협회나 발주기관(공공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 실적인정 여부는 사업부서(급수과)의 판단에 따르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발주부서 확인 후 제출합니다.

  라. 지역업체참여도는 지역제한으로 공고한 건으로 배점한도(3점)를 부여합니다.

  마. 기술능력 평가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 주3)과 같이 평가합니다.

  바. 경영상태평가는 종합평가방법으로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으로 각각 평가하여 3:7의 비율로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은 최근연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을 적용(자기자본비율 38.45% 유동비율 159.25%)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신용평가등급은 최저 등급을 적용합니다.

      ※ 신용평가등급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의 신용정보업자(신용평가업자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사. 기술인력 보유상황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술자보유증명서로 평가합니다. 단, 관련협회에서 기술자 보유현황을 관리하지 않는 기술자는 기술자격, 4대보험 가입, 최근 3개월간 급여지급 등 확인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적격심사 각 심사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하고,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평가합니다.

  자. 본 입찰의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전주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전주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사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및 설계 설명 : 전주시 급수과 조수빈(☎ 063-281-6932)

  나. 입찰공고․ 계약체결 : 전주시 회계과 유현길(☎ 063-281-217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인터넷홈페이지(www.pps.go.kr) 의『법령 및 기준』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63-281-2172),감사담당관(☎063-281-2260)및 홈페이지(http://jeonju.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