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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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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360-00 공고일시  2024/11/15 09:28
공고명 24~25년 겨울철 제설 장비 임차 용역(권역 3 - 지월리, 무갑리, 신월리)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공고담당자 박헌상(☎: 031-760-48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8,045,000 원
   
추정가격
34,58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초월읍 공고 제2024- 호]


(긴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4~25년 겨울철 제설장비 임차 용역(권역 3 – 지월리, 무갑리, 신월리)

  ❍ 임 차  내 용 : 5톤 덤프트럭 1대, 1톤 덤프트럭 1대)

  ❍ 용 역  기 간 : 2024. 11. 26. ~ 2025. 3. 15.

  ❍ 용 역  현 장 : 초월읍 관내 주요도로 일원(무갑리 외 10개리)

  ❍ 용역예정금액 : 38,045,000원 [추정가격 34,586,364원, 부가세 3,458,636원]

  ❍ 과 업 내 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4. 11.  15.(금) 11:00

  ❍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0.(수) 11: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0.(수) 12:00 – 초월읍 입찰집행관PC

  ❍ 견적서 제출방법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동 견적제출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 아래 장비를 보유하고 있거나, 임대차 계약체결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장 비 명

규  격

단  위

비  고

덤프트럭

5톤

1대

 

덤프트럭

1톤

1대

 

    ※ 각 장비 보유 증명서류(건설기계등록증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및 보험가입 증명서류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 허용 불가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업체로써,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직상위 가격을 투찰한 업체순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광주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견적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2호, 2023.6.29.),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7. 청렴계약의 이행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예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의거 대금 청구시마다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게시판

     에 게재되며, 본 입찰과 관련된 계약정보 일체는 일반인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 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은 초월읍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31-760-4898)로, 용역

     관련 사항은 개발팀(031-760-25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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