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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6752-00 공고일시  2024/11/15 09:47
공고명 2025년도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발송(단가계약)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담당자 이민경(☎: 051-220-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3,254,770 원
   
배정예산
83,254,770 원
   
추정가격
75,686,1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 제 2024 - 1317호


수 의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지방세 및 세외수입 고지서 출력발송(단가계약)

작업구분

인쇄수량

단가금액

금 액

납품기한

비 고

1건

봉합

796,200매

45.0원

35,829,000원

자료인도

후 2일

부가세 포함

2건

이상

봉입

687,330매

69.0원

(봉투포함금액)

47,425,770원

 

1,483,530매

 

83,254,770원

 


  나. 기초금액 : 금83,254,770(부가세 포함)

  다. 용역조건 :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마. 납품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세무1과, 세무2과 지정 장소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나. 총액입찰, 제한(지역), 소액(수의), 적격심사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지시서 문의 : 세무1과 김동현(051-220-4184)

  ※ 품목별 계약 단가는 우리 구에서 정한 품목별 단가에 입찰집행(개찰)시 낙찰율(투찰금액/예정가격)

    을 곱하여 산정합니다.

   -  계약단가 결정을 위해 낙찰율 적용시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이하의 자리

      에서 반올림하여 원단위에서 품목별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납품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 유지)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 자격)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같은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를 발급받은 업체

      ▷ 세부품명-우편발송서비스 : 80141622, 데이터처리서비스 : 81112002

     - 상기 ‘직접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다. 본 용역의 원할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다음의 생산 시설을 직접 보유하고,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 또는 고속프린터기(합산속도 300PPM, 해상도 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시각장애인용 바코드 자체출력 가능 등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 납세자의 고지서 건수가 1건인 경우는 봉합식 고지서로 작업하고, 2건 이상일 경우에는 봉입식으로 작업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음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제출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낙찰자로 선정 후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사업부서(세무과)에서

    현장실사(장비 및 전산실 보유 등 확인) 예정이며,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함.


4. 입찰(수의견적)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의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5. 수의견적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0.(수) 09:00 ~ 11. 22.(금) 10:00


6. 개    찰

가. 입찰(수의견적) 집행(개찰) 일시 : 2024. 11. 22.(금) 11:00

 나. 개찰 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 집행(개찰) 일시 : 2024 11. 22.(금) 15:00

 라.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 - 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4. 11. 22.(금) 14:00까지 입찰시스템에 재투찰 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g2b)에 의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서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하며, 당해 견적서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우리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우리구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부산광역시 사하구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의거 임금지불약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부산시 사하구 재무과     ☎ 220-4144

   2)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 부산시 사하구 세무1과      ☎ 220-4184

   3) 공직자비리 신고센터          : 사하구 소통감사실 ☎220-5901

   4)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전자계약 시행 안내 ≫

 

 

 

 ○ 사하구에서는 계약업무의 투명성 제고와 계약체결을 위하여

    낙찰업체의 기관방문에 소요되는 인력․시간절감 및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

    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4.  11.

부산광역시 사하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