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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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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38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09:51
공고명 2025년 금천구 인터넷방송 영상물 제작 용역(연간)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담당자 백준우(☎: 02-2627-12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 제2024-186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금천구 인터넷방송 영상물 제작 용역

   ②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2개월)

   ③ 사 업 비 : 금180,000,000원(금일억팔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

   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금천구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 금액(계약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④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⑤ 공고기간 : 2024. 11. 15.(금)  - 2024. 12 4.(수)

   ⑥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4. 12 4.(수) 10:00~17:00  ※ 17:00 이후 접수처리 불가, 시간 엄수

     - 제출장소 : 금천구청 8층 소통담당관 홍보미디어팀(☎02-2627-1088)

     - 접수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방문 제출(우편, 팩스 등 접수불가)

   ⑦ 제안서 평가 : 2024. 12. 10.(화) 14:00 [예정]

    ※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⑧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 및 제60조 규정에 의한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3244)」 신고증을 교부받은 업체 또는 방송법에 의한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3230)로서 방송사(KBS, MBC, SBS, YTN 등) 영상자료로 제공·활용할 수 있는 방송용 HD 카메라(1920×1080픽셀 이상) 정도의 영상 제작이 가능하며 HD방송장비 및 시설을 갖춘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소지 및 동법 제9조,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동영상제작서비스, 세부품명번호: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동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 처분 기간 중인 업체) 또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

   ⑤ 공동수급 불가

3.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 행령」 제43조의 협상에 의한 계약

4.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분야별 배점 : 기술능력 평가(90점)[=정량평가 20점 +정성평가 70점]

                        +입찰가격 평가(10점)

     - 기술평가방법 : 별도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가격평가방법 :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에 따라 평가

   ② 협상방법은 합산 종합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 점수 1위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결렬시 순차로 협상 실시

   ③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및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연번

구   분

내    용

1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각 1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비디오물제작업신고증,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원본 대조필)

.위임장(대리인 제출시)(서식2)  ※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3) ※ 인감도장 지참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4), 서약서(서식5)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6)

2

정량적 평가 구비서류

각 1부

.제안업체 경영실태(서식7) 및 증빙서류(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자체스튜디오 보유여부 증빙(부동산계약서 및 증빙 사진 첨부)

.최근 2년간 부정당업자 지정여부(서식8)

.최근 3년간 영상물 제작 실적(서식9) 및 증빙서류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10) 및 참여인력 현황명부(서식11) 및 증빙자료(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고용안정성 확인을 위한 서류 및 증빙자료(국민연금공단서류, 고용증명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등)

.사업추진인력 기술자 등급, 자격기준 증빙서류, 경력증명서 1부

.기타 가산점(감점) 관련 해당여부 및 증빙서류

  - 약자 및 우수기업(중증장애인, 사회적기업, 장애인, 여성기업 등)증빙

  - 중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등

  - 일자리 창출(당해 사업 관련 신규 인력 채용 현황)

  - 고용안정(당해사업 관련 비정규직 정규직화 또는 장애인 신규채용)

  - 근로 및 하도급법 준수 정도(임금체불, 불공정거래행위 등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지 여부 등)

  -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인증여부 등

3

정성적 평가

구비서류

.제안서 10부(발표용 자료 가로형, A4 규격 / 스프링 편철 가능)

※ 제안업체명은 제안서 어느 곳에도 표기하여서는 안됨

4

가격제안서 구비서류

각 1부

.가격제안서(서식12)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는 동시에

    제출하여야 함



   ※ 증빙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무효요건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 관련 예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②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셔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③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

      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④ 제안서평가위원회 출석 및 제안서 발표는 실제 과업에 참여하는 총괄 인력 또는

      프로젝트매니저(PM)가 직접 수행하여야 합니다.

   ⑤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 제출되어야 하며, 우편, 팩스 등의 접수는 불가합니다.

   ⑥ 사업수행 시 제3자의 특허권,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금천구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이 제기되면 업체는 피해자 측과 합의, 배상하여야 합니다.

   ⑦ 제안요청서 및 계약 사항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있는 경우 상호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⑧ 그 외 유의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야 합니다.

   ⑨ 본 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 비용은 참가 업체 부담으로 합니다.


  기타 문의 사항

    - 사업 문의 : 소통담당관   전지원 주무관 (☎02-2627-1088)

    - 계약 문의 : 재  무  과   백준우 주무관 (☎02-2627-1207)



2024.  11.  15.


서울특별시 금천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