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전자입찰 공고문
1. 용 역 명 : 2024년도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 주민 인식 및 기여도 조사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54,101,724(추정가격+부가가치세)
나. 추정가격 : ₩49,183,385(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www.g2b.go.kr)의
입찰공고란 해당 공고의 “기초금액”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1일
마. 용역내용 : 용역설계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3. 입찰참가자격 등 : 아래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동법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한 학술연구용역 등을 위한 용역으로 비영리법인도 참가허용)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
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 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 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 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 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 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나라장터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나라장터 공고에 의함
다. 신청 마감일시 : 나라장터 공고에 의함
라.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전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나라장터 이용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
청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
음 입찰 참가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문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제6항 가호 각목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나라장터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입찰
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비영리법인일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증명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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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해당 화면에
서 국가를 당사자로하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①항의 단서 조항에 의
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
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나) 부정당업자 제재, 원전감독법, 청렴계약 위반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아 나라장터 및 당사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2)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납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당사로부터 입찰담합으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경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
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
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투찰 및 서류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나라장터 공고에 의함
바. 입찰 마감일시 : 나라장터 공고에 의함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선정은 제안요청서에 의함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전력기금사업단 기금관리부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25 한국교육시설안전원 3층)
10.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나라장터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 심사기준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
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나라장터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Help Desk(☏1588-0800)』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본 용역을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
용을 하여야 합니다.
아.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
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자.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 한전 전력기금사업단 기금관리부 과장 류재성 (☏ 02-6007-0357)
2) 설계 및 용역내용 등
: 한전 전력기금사업단 지역지원부 차장 조형민 (☏ 02-6007-0334)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한국전력공사 전력기금사업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