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공고 제2024-241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이 입찰 설명서는 당진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개찰.계약방법 등 :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 이은영(☎041-350-3413)
○ 사업내용 : 당진시 민원정보과 민원팀 전혜령(☎041-350-3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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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기초금액은 2025. 1. 1. ~ 2025. 12. 31.까지 기준으로 산출되어 있으므로 1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이 2025. 1. 1. 이후 체결 될 경우 용역기간은 착수일 ~ 2025.12.31.까지이고, 계약금액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일할 계산되어 정해집니다.
다. 용역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36대 유지보수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52,170,900원(금오천이백일십칠만구백원)
[추정가격 47,428,090원/ 부가가치세 4,742,810원]
※ 면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가격 제안하시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수의2인이상견적(총액), 전자입찰, 중소기업자 제한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 15.(금) 23:00 ~ 2024. 11. 21.(목)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1. 21.(목) 11:00, 당진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 장애 등의 문제로 전자입찰 참가(입찰 등록 및 투찰)가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3-1.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〇 본 사업은 20억원미만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통신부고시)“ 고시를 준수합니다. ‘대기업·중견기업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3-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료된 단일 건 3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의 무인민원발급기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 실적 제출(사전판정)
- 제출기한 : 2024. 11. 20.(수) 18:00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원본 스캔본)
- 제 출 처 : 민원정보과 민원팀 전혜령 주무관
[☎ 041-350-3527 / 이메일 : mongjhr96@korea.kr]
※ 유의사항 : 반드시 서류 접수 여부를 발주부서 담당자(민원정보과 전혜령)에게 유선전화로 확인하여야 하며, 접수 여부 미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실적증명서에 실적 관련내용이 확인되어야 하며, 민간기업과 거래 실적 제출 시 계약서, 세금계산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의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민원정보과)의 판단에 따라 최종 결정하며, 기한 내 증빙서류를 제출·접수 확인을 필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적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
※ 실적인정범위는 당진시가 판단하며, 입찰참가자는 당진시 판단에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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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우리 시는 시스템의 안정성, 호환성을 위하여 제조사와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을 체결하였므로, 낙찰예정자는 제조사가 발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〇 확약서의 발급은 기술지원사와 입찰자 간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 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원제조사와 확약서 발급 여부 등 제반조건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못하여 과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〇 협약업체는 【㈜에니텍시스,㈜한국타피컴퓨터,㈜씨아이테크】이며, 세부내용은 붙임의 기술지원협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4.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 투찰 전 과업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3-5.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에 해당되는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 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및 동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〇 입찰자는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동 서약서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수급관련 사항 : 불허
5. 현장(과업)설명 : 용역(과업)설명 및 원가계산은 당진시 민원정보과 민원팀(041-350-3527)에서 개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만들어진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 업체 들이 2개씩 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예정자는 결격사유가 없을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이 성립되지 않을 시 순차적으로 낙찰예정자를 확인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므로,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이 날인 된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과업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시는 본 계약건 이행과 관련하여 노무비지급, 자재의 원활한 공급, 하도급 대금의 즉시 지급 및 계약목적 달성을 위하여 계약대금 채권은 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질권설정도 불가합니다.
마. 본 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dangjin.go.kr) 공고·고시란에 게재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당 진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