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24-105호
2025년도 도외 유통매장 운영인력 도급 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도외 유통매장 운영인력 도급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까지
다. 용역방법 : 서울 및 수도권 e제주숍 매장 배치 및 관리
라. 용역대상 : 서울 및 수도권 e제주숍 매장(강남점, 강서점, 야탑점)
마. 기초금액 : 금546,457,930원 (부가가치세 포함)
바. 공고기간 : 2024. 11. 15.(금) ~ 12. 6.(금) 15:00
사. 전자입찰마감 : 2024. 12. 6.(금) 15:00 (조달청 G2B사이트 가격 투찰)
아.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4. 12. 6.(금) 16: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을 진행합니다.
자. 용역내용
- 고객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판매장 환경 조성
- 상품의 상태 및 입출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
- 재고를 관리하여 Loss 발생률을 최소화
2. 계약 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중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거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 117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 소상공확인서가 없어도 참여가능
마.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입찰 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4. 12. 3.(화) ~ 12. 6.(금) 9:00 ~ 15:00
나. 제출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유통혁신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473(이도이동) 4층
다. 제출 방법 : 직접제출(우편, 팩스, E-mail 등 제출 불가)
라. 제출 서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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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지침 및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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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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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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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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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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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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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임장(대리인일 경우)<서식 2>
※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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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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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는 입찰 공고 기간내 발부한것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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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인감증명서(대표자/법인)
※ 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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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서약서<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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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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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개인정보활용 동의서<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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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소기업·소상공인·중소기업 확인서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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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표 <서식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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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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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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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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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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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조직 및 인력현항 <서식 6, 7,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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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실제참여인력 이력서(대표자 직인 날인)
※ 재직증명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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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판매직종 파견과 관련한 유사 실적 증명서<서식 9, 10>
※ 민간거래실적은 계약서, 세금계산서 반드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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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신용평가 등급 평가 확인서 <서식 11>
※ 증빙자료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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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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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안서
※ 제안서 평가본 : 제안서 제출 시 표지 및 내용에 업체명 표기 금지
제안서 원본 : 표지 하단에만 업체명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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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1부
평가본7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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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발표자료(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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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USB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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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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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가격제안서 <서식 13>
※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작성(면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 제외)
※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제출 봉투는 서식 14 형태 반드시 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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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밀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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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작성 및 제출 유의사항
1) 제출 마감 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 증명서, 신분증 지참)이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2) 제출하는 서류 일체는 사용 인감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4)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사용 인감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5) 제안서는 업체별 한 점에 한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 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합니다.
6)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7)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제안서 설명
가. 일시(예정) : 2024. 12. 12.(목) 예정
나. 장소(예정) :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제주시 연삼로 473)
다. 설명 방법 : 프레젠테이션
라. 설명 시간 : 제안서당 20분(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6. 협상 절차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총점이 7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시행합니다.
다.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이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 한도가 높은 항목의 고득점순으로 순위 결정합니다.
라.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마.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 7. 1.)“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기 아니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보험료 사후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 조건
가. 본 입찰은 『4대보험료 적용대상 용역』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기초금액 산정 시 서울특별시 생활임금 이상의 임금과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어 있는 인센티브 지급조건을 충족하는 금액을 반영해야 합니다.
다. 위 보험료는 기성대가와 준공 대가 지급 시 입찰공고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 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우리 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서울특별시장이 고시한 생활임금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고,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합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에게 발주처의 요구(인센티브 지급조건)에 따라 인센티브(포상금)를 지급하여야 한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용역근로자의 근로 조건 보호(복리후생 등)를 위해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 기준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및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의 지적 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으로 영구 귀속됩니다.
마.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바.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합니다.
사. 제안 내용에 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10. 문의처 안내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경제통상진흥원 유통사업센터 서울사무소
최춘환 차장(☎02-582-3376)
나. 용역계약 : 경제통상진흥원 경영지원팀 고병수 대리(☎064-751-3362)
2024년 11월 15일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