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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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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535-00 공고일시  2024/11/15 11:15
공고명 적정인력 산출 컨설팅 대행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
공고담당자 송지영(☎: 02-2276-71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0,000 원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공고 제2024-526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적정인력 산출 컨설팅 대행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개월

기초금액

금 150,000,000원

추정가격

금 136,363,636원

부가가치세

금 13,636,364원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참조

공 고 기 간

(전자입찰)

기간

2024.11.15.(금) 18:00 ~ 2024.12.06.(금) 16:00

장소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기간

2024.12.06.(금) 14:00~16:00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장소

서울의료원 병동부 지하1층 계약심사팀

일시

2024.12.12.(목) 14:00

제안서 평가

장소

서울의료원 외래부 4층 대회의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로서「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전산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이거나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자격 취소 또는 정지 중일 경우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3. 공동수급 여부

 본 사업은 단독 이행만 허용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일시 및 장소 : 2024.12.06.(금) 14:00~16:00, 서울의료원 지하1층 계약심사팀

 나.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또는 e-mail 제출 불가)

 다.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② 입찰서(가격제안서): 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입찰서(가격제안서) 문구를 기재합니다.

   ※ G2B 나라장터 전자 입찰과 병행하며 별도로 수기 입찰서를 제출하되 입찰서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전자 입찰 금액을 인정합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③ 제안서 10부: 원본 1부, 평가본 9부, USB 1개

   ※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반드시 제외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본 및 발표 시 회사식별정보 표기 또는 언급 시 평가 총점에서 2점 감점을 부여합니다.

  ④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

  ⑤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⑥ 입찰보증보험증권

  ⑦ 신용평가등급서(유효기간 내), 정량평가 필요 서류 등

  ⑧ 기타 입찰 참가자격 증명 서류, 제안서 평가 필요 서류 등

   ※ 제안요청서 내 관련 서식 참조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4.12.12.(목) 14:00, 서울의료원 4층 대회의실

   ※ 일시 또는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예정

 나. 발표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다. 발표순서 : 발표당일 추첨(타 업체 방청 불가)

  ※ 발표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업체별 배석 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라.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보증서로 제출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의료원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e-mail 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계약법령,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의료원 홈페이지(http://www.seoulm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 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본 입찰공고문은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 사업 담당자: 서울의료원 의료정책실 이창우(Tel. 02-6386-8092 / E-mail. 06283@seoulmc.or.kr)

3. 계약 담당자: 서울의료원 계약심사팀 송지영(Tel. 02-2276-7103 / E-mail. 03906@seoulmc.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계약 담당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