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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786-00 공고일시  2024/11/15 11:19
공고명 2025년 안성시 SNS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
공고담당자 황소영(☎: 031-678-23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9: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 공고 제2024-2886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11. 15.                                         안성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안성시 SNS 운영 용역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까지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세 포함

입찰 및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공고기간

2024. 11. 15. ~ 2024. 11. 28.


※ 상기 기초금액은 2025년도 예산안 의결 전 잠정 예산안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입니다. 업체 선정 후 시의회의 예산 의결이 확정된 후에 계약체결을 진행함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또한, 예산 심의 과정에서 사업예산이 변경될 경우 협상 과정에서의 낙찰금액에도 불구하고 계약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가격제안서 및 기술제안서 동시 제출)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4. 11. 27.(수) ~ 11. 28.(목) 09:00 ~ 18:00

등록 및 제출장소

안성시 소통협치담당관 미디어홍보팀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접수 및 e-mail 접수 불가)

 

3. 제안서 평가(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개별 통지)

일시

2024. 12. 12.(목) 10:30

장소

안성시청 지하 종합상황실

방법

제안서에 의한 프레젠테이션 및 질의·응답(발표 12분, 질의 5분)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9)로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으면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의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별표1]에 해당하는) 적용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 불가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 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으며, 상기서류를 발급 받지 못한 업체가 낙찰예정자로 선정되더라도 당해업체는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온라인 홍보 및 컨설팅 업체로서 온라인 홍보마케팅, 정책홍보 컨설팅 등 제반능력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SNS기획, 실행, 평가 등 제반능력을 바탕으로 정책홍보 수행이 가능한 업체(공동도급 및 타업체 하도급 불허)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2항 각 호 규정과 관련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 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기준(정성평가(60%), 정량평가(20%), 가격평가(20%))을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순차적 개별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최종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단,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나.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안성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로 접속,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협상대상업체가 아닌 경우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되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라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  (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www.anseong.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관련문의 : 소통협치담당관 미디어홍보팀(☎031-678-2063)

   ※ 제안관련 질의는 공고기간 내 서면질의(autuam3@korea.kr)로만 가능하며, 질의에 대한 답변은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나. 계약관련문의 : 회계과 계약팀(☎031-678-2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