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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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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962-00 공고일시  2024/11/15 13:08
공고명 2025년도 국회 청사 소독업무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수요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공고담당자 김대회(☎: 02-6788-2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520,000 원
   
배정예산
31,520,000 원
   
추정가격
31,5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회계약공고 제2024 – 62호



소액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5년도 국회 청사 소독업무 위탁처리 용역

 (2) 입찰방법 : 소액수의견적, 총액입찰

 (3) 기초금액 : 금31,520,000원(금삼천일백오십이만원, 면세 사업)

     ※ 부가가치세 면제 사업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용역내용 : 국회청사·외곽 정기소독 및 점검

    

소독 구분

청사 건물 및 외곽 전체
(630,474㎡)

어린이집 및 구내 식당

(10,081㎡)

정기 소독

3, 5, 7, 9, 11월 (5회)

매월(12회)

월간 점검

매월

수시 점검

문제 발생 시 및 국회사무처 요청에 따라 실시

     ※ 붙임의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5)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6) 입찰방식 : 전자입찰

  ①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년 11월 18일(월) 10:00

  ②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년 11월 21일(목) 10:00

  ③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21일(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두고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한 업체

 (2)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7조에 따른 소독업(업종코드: 1192) 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37조에 따른 소독업 신고증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낙찰자는 국회에 출입하는 실제 작업자의 명단 및 작업자의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5조에 따른 소독 법정의무교육 증명서를 제출해야하며, 국회 담당자의 사전 승인 없이 작업자를 임의로 추가할 수 없습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1)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3)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서 제출

(1)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업체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4)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1)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써 갈음합니다.

 (3) 국고귀속 등과 관련,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조의2에 따라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수 없습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7. 입찰의 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용역계약일반조건,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조달청청렴계약사항 등 관련 법령, 본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위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본 공고건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관리과 김병규 주무관(02-6788-2328),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과 서주희 주무관(02-6788-211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5.



국  회  사  무  처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