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0843-00 공고일시  2024/11/15 13:34
공고명 2024년 소규모 하수관로 정비공사 GIS-DB 구축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상하수도사업본부 수요기관 강원도 춘천시 상하수도사업본부
공고담당자 이현준(☎: 033-250-47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529,000 원
   
배정예산
23,529,000 원
   
추정가격
21,3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춘천시 상하수도사업본부(경영지원과) 수의견적 안내공고 제2024-9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11. 15.

춘천시 지방공기업 하수도사업회계 기업출납원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소규모 하수관로 정비공사 GIS-DB 구축용역

  나. 위    치 : 춘천시 신동면 증리 596-5 외 3개소

  다. 사 업 량 : 하수관로 GIS-DB 구축(L=1.74km)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마. 예정금액 : 금23,529,000원추정가격:21,390,000원/부가가치세:2,139,000원】

  바. 기초금액 : 금23,52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

견적서 접수 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19.(화)

09:00

2024. 11. 21.(목)

10:00

2024. 11. 21.(목)

11:00 이후

입찰집행담당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당일 15:00까지, 개찰은 당일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수의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비대상 대상용역입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여부는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수의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춘천시에 두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의 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 수치지도제작업(5029)

      ㉯ 지하시설물측량업(5031)

      ㉰ 측지측량업(5021) 또는 공공측량업(5023)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11516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위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자격 제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견적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계약체결은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계약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 제외자 및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한자, 계약포기자는 행위 발생시부터 일정기간 우리시에서 발주하는 수의계약(수의견적 안내공고 포함) 체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용역는 소액수의견적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  타

   가. 공고문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및 설계서, 시방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과 이 용역 수행과 관련한 제 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숙지하여 용역가능여부를 판단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열람․숙지하지 않아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는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기간 개시일로 하고,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계약기간의 종료일 이후로 기재된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전산입력 착오 등 본 공고와 상이하게 입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본 입찰을 무효화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설계서 열람 등 용역 관련사항 : 하수시설과 하수관로팀(☎033-250-4858)

    - 입찰(견적)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과 계약팀(☎033-250-4713)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춘천시 상하수도사업본부 경영지원과(☎033-250-4713), 감사담당관실(☎033-250-3844) 및 홈페이지(www.chuncheon.go.kr→공직부조리 익명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직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