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62 호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전공연계 글로벌 교육역량강화
용역업체 선정 공고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전공연계 글로벌 교육역량강화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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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전공연계 글로벌 교육역량강화 용역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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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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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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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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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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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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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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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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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2025년 1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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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및 공고내용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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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처 학생지원팀
(02-950-7102, 7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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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요
가. 용역명 :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전공연계 글로벌 교육역량강화
나. 행사일자 : 2025년 1월 6일(월) ~ 1월 19일(일),12박 14일간 – 업체 제안에 따른 변경 가능
다. 방문국가 : 베트남 (하띤성 일대)
라. 참가인원 : 55명
마. 여행경비 : 개인경비 외 모든 경비포함
[노팁 ,노쇼핑 ,노옵션(모든 일정은 옵션이 아닌 기본일정에 포함), 왕복 항공료(공항 이용료, 유류할증료, 보험료, 관광진흥기금, 항공관련비용 등 포함), 비자발급비, 호텔 3성급 이상 (2인 1실)숙박비, 현지교통비, 생수지원(1일1인1병), 현지버스(기사비 및 팁 포함), 버스지원 (대학에서 인천공항 왕복),해외여행보험(1인 2억 이상) 등 모든 여행 경비 일체]
바. 사업예산 : 101,600,000원(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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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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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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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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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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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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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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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년 1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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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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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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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사업자
나. 공고일 현재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을 제출할 수 있는 사업자
다. 입찰 등록 일시까지 입찰서류를 제출한 자
라. 나라장터 표기 업종 : 종합여행업 (코드 1261)과 국내외여행업(코드 1262)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업체
바. 입찰 등록일까지 주 사업장(본점)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있는 사업자
사. 공동계약(수급) 불가
5. 일정안내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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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입찰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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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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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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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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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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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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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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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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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5.(금)
-
2024.11.2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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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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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4:00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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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학생행복스퀘어
1층 학생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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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6:00
제안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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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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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발표 : 2024.11.25.(월) 16:00 업체당 15분
-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으로 진행 / 접수순으로 발표
※ 제안서 제출(입찰등록 서류) : 마감 기한까지 제안사가 직접 학생지원팀에 방문하여 제출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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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전규격공개 : 2024년 11월 08일(금) ~ 2024년 11월 13일(수)
나. 입찰공고 : 2024년 11월 15일(금) ~ 2024년 11월 25일(월)
다. 제안서 접수 : 2024년 11월 25일(월) 14:00 까지
라. 제안사 발표 : 2024년 11월 25일(월) 16:00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소회의실
- 발표시간은 개별 통보하며 접수순으로 발표
(업체별 10분 발표, 5분 질의응답)
마. 접 수 처 : 인덕대학교 학생처 학생지원팀 (학생행복스퀘어 1층, ☎ 02-950-7103, 7102)
바. 접수방법 : 인덕대학교에서 정한 소정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직접 방문 제출
-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주 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학생행복스퀘어 1층 학생지원팀
아.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및 협상 : 2024년 11월 26일(화) ~ 12월 10일(화)
자. 계약체결 : 협상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본 대학 양식)
나. 제안서(한글) 1부 및 발표자료(파워포인트) 12부
다. 가격제안서(본 대학 양식) 및 금액산출 내역서 각 1부 (밀봉날인)
- 상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하며, 산출근거는 제안업체의 양식을 사용하여도 무방함 (밀봉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제출)
* 중요 : 가격 제안서에 기재한 입찰가격도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에도 입력할 것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입찰참가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하여 입찰에서 제외할수 있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관광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마. 법인 인감증명서(사용 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사용 인감 지참)
바.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1부
아. 과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부
자.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카. 최근 3년간 관공서 또는 학교를 계약대상자로 한 50인 이상 동종용역 (동종용역–공무원 해외연수, 학생해외연수 등) 실적증명서 5부 이상(본 대학 양식)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첨부)
타. 입찰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회사 발행)
가) 보증보험 : 피보험자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대표자, 217-82-04070)
나) 보증 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등록시 제출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다)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 보증금은 대학 산학협력단 회계에 귀속함
파. 입찰 서류 제출자 신분증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1부)
하.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7.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가. 사전교육
- 베트남 현지 활동 시 유의할 점 등에 대한 교육 실시
- 일정에 대한 검토 및 의견제시
나. 숙박시설 및 교통편
- 항공권 확보능력(국적기 여부 표시)
- 숙박시설의 급수, 위치, 편의시설, 조식 제공, 주변 환경의 유해성, 동선의 적합성 등
- 숙박시설 내 세미나실 유무 및 확보 가능 여부
- 현지 전 일정 버스, 국내 대학 – 공항 간 버스 제공
- 전용 차량의 쾌적성, 안전성 확보 등
다. 일정
- 전체일정의 안전 및 효율성
- 전체일정 중 팀별 프로젝트 일정을 포함한 상세 일정
라. 안전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운영진, 현지통역 배치유무
-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등
- 국·내외 사고발생 및 비상사태 시 대처방안 등
마. 진행
- 전 일정 현지인 가이드 및 한국인 가이드 포함
8. 제안서 작성방법
가. 제안서는 상기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하며, 순서에 따라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나. 제안서 작성 시 제안내용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본 대학의 현황을 분석하여 행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하게 기술함
다. 제안내용 전달이 불충분하다고 판단될 경우 부문별로 추가로 자료 요청을 할 수 있음
라. 본 대학의 건학이념과 저촉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평가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마. 제안서는 한글, 발표 자료는 파워포인트로 작성함
바. 제안서 용지는 반드시 A4 규격으로 하고 쪽 번호를 기재함
사. 제안서 작성 시 가격, 수량 등에 대한 단위를 표기함
아. 본 대학에서 제안한 내용보다 더 나은 제안이 있을 경우에는 일부 조정이 가능함
자. 제안서는 본 대학에서 제시한 항목에 대해 간단 명확히 기술함. [고려한다]와 같은 모호한 표현 은 평가시 [불가]로 처리함
차. 항목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이지만 제안업체에서 본 대학에 추천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추가사항에 명기가 가능함
카. 견적서는 본 대학에서 별도 질문 없이 인정할 수 있도록 세부적으로 작성함
9. 제안서 평가 및 기준
가. 기본방침
- 최저입찰제에서 오는 부실수행 배제를 위해 공개경쟁에 의하여 본교에서 원하는 행사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를 평가한 후, 종합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에 의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함
나. 제안서 평가 기준
- 제안서 평가는 본 행사의 성격에 맞게 본 대학이 정한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가 진행 되며, 본 대학 에서 구성한 위원회에서 수행함
-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 점수를 준 심사위원을 제외 하고 나머지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운영능력 (15점), 운영계획(65점)] 및 가격평가(20점), 총 100점으로 구성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정점수(80점)의 85% 인 68점 미만인 경우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종합 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운영계획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운영 계획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안전 관리, 숙박시설 및 항공사 순으로 함
다.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요청서 <붙임 2> 참조
10.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162호,20141.10.)」 에 근거함
나. 협상이 성립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 협상체결에 필요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르며, 계약체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 (인지대)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11.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협상기준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행사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 대상가격의 범위 내에서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본교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기술 제안서 평가 시 평가위원들의 권고 사항 등 타 업체의 제안사항 중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 대상에 포함시킬 수 있음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는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완료된 경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생략함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12. 평가 및 협상결과의 공개
평가위원명단, 평가결과,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한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므로 본 입찰 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를 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 요망
14.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15 .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16.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제출 시 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 할 때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함
라.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날인하여 제출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마. 공고내용은 본교 (www.induk.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바. 타사 하도급, 하청은 불가
사.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 될 수 있음
아. 제안요청서는 공고일부터 본교 홈페이지(www.induk.ac.kr)에 접속하시어 다운로드 가능
※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2024년 11월 15일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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