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63호
2024학년도 지역문제해결 메이커톤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지역문제해결 메이커톤 용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실시)
(기술능력평가 90% + 입찰가격평가 10%)
3. 사업예산 : 총 금 115,045,000원(부가가치세포함)
4.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년 1월 9일
5.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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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입찰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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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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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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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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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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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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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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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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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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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인덕대학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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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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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조형관 B1
국제교류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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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17: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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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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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를 위한 PT는 2024년 11월 26일(화) 17:00 부터 업체당 15분(제안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5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할 시 정량평가(경영상태/수행실적) 점수 상위 4개 업체만 PT 가능하며 정량평가 상위 4개 업체는 제안서 평가 실시 전 통보
※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마감 시간 이후 추가 제출 불가
※ 제안서 제출(입찰서류 등록)은 제안사가 직접 국제교류팀 방문 제출(우편제출불가)
※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통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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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공고 : 2024년 11월 15일(금) ~ 2024년 11월 25일(월)
나. 제안서 접수 : 2024년 11월 25일(월) 17:00까지
다. 제안서 발표 : 2024년 11월 26일(화) 17:00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소회의실
- 제안서 접수 결과 다수의 업체가 등록할 경우 정량평가 점수 순 상위 4개 업체만 제안서 발표에 참여
- 해당업체는 개별 통보하며 접수순으로 발표
(업체별 10분 발표, 5분 질의응답)
라. 접수처 : 인덕대학교 국제교류원 국제교류팀 (조형관 B1, ☎ 02-950-7046, 7196)
마. 접수방법 : 인덕대학교에서 정한 소정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직접 방문 제출
-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조형관 B1 국제교류팀
사.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및 협상 : 2024년 11월 27일(수) ~ 2024년 12월 11일(수)
아. 계약체결 : 협상 후 7일이내 계약체결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동법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 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자, 동법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나. 공고일 현재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필한 사업자
다.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으로 등록하고, 여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할 수 있는 사업자
라. 입찰 등록일까지 주 사업장(본점) 소재지를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천광역시 포함)에 둔 자
마. 제한 자격 : 공고 게시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사업자와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고 있는 사업자
※ 사업 기간 등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하여 공동수급협정은 허용하지 않음
※ 위 입찰참가 기준의 증빙서류를 입찰 참가 시(제안서에 포함)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하거나 허위 제출 시 입찰참가를 제한하거나 계약을 취소하고 관련법규에 의거 조치
7.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입찰등록 시 : 사용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1) [별지서식 1호]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별지서식 2호] 실적증명서(원본) 각 1부.
3) [별지서식 3호] 확약서 1부.
4) [별지서식 4호]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
5) [별지서식 5호]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6) [별지서식 6호] 최근 3년간 사업실적 1부.
7) [별지서식 7호] 참여직원 현황 1부.
8) [별지서식 8호]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별도 밀봉하여 제출) 1부.
* 중요 : 가격 제안서에 기재한 입찰가격도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에도 입력할 것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입찰참가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하여 입찰에서 제외할수 있음
9) [별지서식 9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10) [별지서식 10호]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11) 법인인감증명서 1부.
12) 여행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3)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4)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사업자등록증의 사업명(업종코드번호)도 함께 기재
1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해당)
16)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7)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피보험자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 217-82-04070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보증 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18) 제안서 10부. (별지서식 포함 50쪽 이내)
19) PT발표 자료(파일 형식 : ppt)
8. 입찰 선정(평가)기준
가. 입찰 및 낙찰 방식
1)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낙찰자 결정방식 :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3조의 2)
나. 평가 방법
1) 제안서의 공정한 평가를 위해 본교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를 진행함
2) 평가비율은 기술능력평가 90%, 입찰가격평가 10%로 구성하여 평가를 진행하며,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함
3) 기술능력평가는 제안서 및 프리젠테이션을 기준으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함
4) 각 항목별 평가배점과 방법은 제안서평가기준표에 의함
5) 각 평가위원의 기술능력 평가 합계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90점 만점)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85% 미만인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함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6) 종합평가점수 결과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7) 평가위원회는 제안사에 설명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 단, 평가의 반영은 제안서에 한하며 추가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활용
8)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9)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낙찰자 결정
1)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한 종합평가점수의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후보 대상자로 선정함
2) 종합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통해 낙찰업체를 선정함
3)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업체를 우선순위자로 협상함. 단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 평가항목 중 기술및기능부문, 성능 및 품질부문, 프로젝트 지원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4) 우선순위업체와의 협상에 의하여 합의가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협상대상자에게 금액을 조정한 가격 제안서를 다시 제출케 하여 재협상할 수 있음
9. 평가 및 협상결과의 공개
평가위원명단, 평가결과,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한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 므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제 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 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 를 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으로 신고 요망
11.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 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 이 없는 자가 참가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13.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제출 시 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 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 의 부담으로 함
라.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날인 하여 제출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마.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는 본교 (www.induk.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바. 타사 하도급, 하청은 불가
사.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아. 기타 공고 또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자.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 될 수 있음
14. 문의처
○ 업무 담당부서 : 국제교류원 국제교류팀 (02-950-7046, 7196)
○ 계약 담당부서 : 산학협력단(02-950-7124)
2024.11.15.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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