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0957-00 공고일시  2024/11/15 14:29
공고명 감정초 교사동 석면 해체·제거공사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김포교육청 감정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김포교육청 감정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조미자(☎: 031-982-42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213,250 원
   
배정예산
40,213,250 원
   
추정가격
36,557,5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감정초등학교 공고 제2024-4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5.

감정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등으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입찰(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역 개요

용역명

용역현장

용역범위

용역기간

기초금액

감정초 교사동

석면 해체·제거 공사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경기도 김포시

중봉로 11

감정초등학교

지정폐기물 44.225톤 외

착수일로부터 60일

40,213,250원

  추정가격: 36,557,500원

  부가가치세: 3,655,750원

  용역범위(지정폐기물)의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착수일: 발주부서와 협의

  ※ 용역 기간은 학교 및 공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견적으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및 전자대금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허용합니다.

  마. 지역제한(경기도)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 대표사: 지역제한 적용 / 공동수급체 구성원: 지역제한 적용 안함)


3. 견적제출 및 집행(개찰)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8. (월) 10:00 ~ 2024. 11. 21. (목)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1. (목) 11:00  감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도 있습니다.

     ※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실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허가을 모두 보유한 업체 또는 상호간 면허보완으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협정을 체결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영업대상 폐기물 폐석면」으로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운반업, 폐기물중간처분업(지영폐기물)의 자격을 가진 업체는 용역 완수 후 지정폐기물처리확인서(처리자용 인계내역 첨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수집·운반업,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의자격을 가진 업체가 최종처리까지 할 경우에는 반드시 폐기물최종처분업의 업체와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내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 대표사: 지역제한 적용 / 공동수급체 구성원: 지역제한 적용 안함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

  가. 본 용역은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3개사 이하로 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이상 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본 입찰에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

  바.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을 할 각 업체가

      각기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과업설명(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 등의 입찰)의 규정에 따라 본 공고에 게재함으로써 비치 및

      열람(교부)를 갈음

  나. 열람 상세문의: 감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 (계약담당자 ☎031-982-4232)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       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계약제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 날인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관련 사항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poe.kr)에서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교육행정지원실> 재정지원> 자료실 “청렴계약이행사항”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별첨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제출 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감정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982-4232)

  나.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의 “입찰정보-공사-   공고현황”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국가법령정보센터의 “법령” 및 “행정규칙”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나라장터(G2B)의 “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감 정 초 등 학 교 장



경기도 김포시 중봉로11

   TEL :  031 - 982 – 4232  

   FAX :  031 – 982 - 4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