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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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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233-00 공고일시  2024/11/15 14:37
공고명 에티오피아 농기계R&D센터 농기계 검정 기자재 및 정비 교재 개발 수행자 선정 용역
공고기관 (사)캠틱종합기술원 수요기관 (사)캠틱종합기술원
공고담당자 문명희(☎: 063-219-03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제2024-17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에티오피아 농기계R&D센터 농기계 검정 기자재 및 정비 교재 개발 수행자 선정 용역

사업예산

금45,000,000원(금사천오백만원)  ※ 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4. 12. 31.

품목 및 규격

제안요청서 및 규격서 참조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 제출 개시일시 : 2024. 11. 15. 17:00

  나. 전자입찰 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2.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1. 22. 11:00 이후 (제안서 평가 이후)

  라.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마.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바.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본 입찰은 지정된 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서 제출 외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은 없습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며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사업예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⑤ 단독 및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능


4. 공동계약

   ① 제출기한: 2024. 11. 21.(목) 18:00까지

   ②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하고, 공동수급 구성원 수 5인이하, 구성원별 최소지분율 5% 이상

   ③ 공동도급 참여시에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④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가능하며, 투찰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⑤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입찰자의 단독입찰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함.


5. 제안서 제출(온라인 제출)

  가.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술원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나.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정성적 제안서 1식 (증빙서류 포함)

       - 제안서 내용 및 부속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2) 정량적 제안서 1식 (증빙서류 포함)

     3) 발표자료 (또는 제안요약서) 1식

     4) “기타서류” 1식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나라장터 출력)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회사일 경우 대표자의 개인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기타 제안서 상 제출이 필요한 자료 1부

  마.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메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1) 정성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2) 정량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3)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4)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5)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바.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가격개찰시 제외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원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우선 협상대상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평가회 일시: 제안서 접수 후 개별 통보

      - 제안서평가회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평가회 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유상로 67, 캠틱종합기술원

   다.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제안서PT 평가, 발표 및 강의시연, 질의응답 30분 내외)

      ※ 단, 제안평가회 참석자는 입찰참가기업 사업총괄책임자(PM) 또는 소속직원이어야 하며, 제안서평가회에는 발표자를 포함하여 2명 이내로 출입이 제한함.

       ( 모든 참석자(발표자 포함)는 4대보험 가입자 명부 및 신분증 사본 제출 필수)

   라. 협상대상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협상대상자 결정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함.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기술능력평가 점수 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함.(차순위 대상자 별도 통보 없음)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마. 종합평점이 동점인 경우 평가 배점이 높은 평가 항목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자로 함.

   바. 평가는 발주처의 권한이며 평가위원, 평가결과 및 협상내용 등은 공개 하지 않음.

   사.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아.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현재기준)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②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를 비롯하여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응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기술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기타사항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선정 및 입찰의 무효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 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발주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선정자는 선정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선정은 무효 처리합니다..

 

9. 유의사항


① 입찰자는 관련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② 접수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선정에서 제외 시키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함.


10. 문 의 처


  제안서작성 및 평가 등에 관한 사항 : 창업/기업성장지원본부 최상민 팀장 (☎063-219-0337)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실 재무회계팀 문명희 책임행정원 (☎ 063-219-03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사단법인 캠틱종합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