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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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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295-00 공고일시  2024/11/15 14:41
공고명 2025~2026년 지평선학당 공무원시험준비반 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공고담당자 송현우(☎: 063-540-34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2,000,000 원
   
배정예산
952,000,000 원
   
추정가격
86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제시 공고 제2024-724호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2026년 지평선학당 공무원시험준비반 운영

   나. 용역내용 : 지평선학당 공무원시험준비반 교육 용역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1) 사업기간 : 2025. 1. 16 ~ 2026. 12. 31.

       1차 : 2025년 1월 16일 ~ 2025년 12월 31일

       2차 : 2026년 1월 15일 ~ 2026년 12월 31일

     2) 사 업 량 : 24개월 정도

       ① 직강 운영 : 98주 정도 운영(2025. 1. 16. ~ 2026. 12. 31.)

           - 주 40시간

       ② 동영상지원

        1차 : 2025. 1. 16. ~ 2025. 12. 31.

        2차 : 2026. 1. 15. ~ 2026. 12. 31.

       ③ 관리형 독서실 : 일 14시간씩 98주 정도 (2025. 1. 16. ~ 2026. 12. 31.)

     3) 운영시간 : 평일(월~금) (08:30~ 21:50정도)

     4) 운영장소 : 지평선학당 별관 1층,2층

    5) 운영과정 및 운영인원

    

구 분

A과정(직강과정)

B과정

(관리형과정)

C과정

(동영상과정)

기 본 반

심 화 반

선 발

인 원

20명

25명

25명

20명

지 원 방 식

강의+동영상+관리형학습실

동영상+ 관리형학습실

동영상

운 영

내 용

 공통과목 : 전문강사 직강

 전 과목(선택과목 포함) : 동영상 강의

 학원강사의 학습(문답) 관리

 전 과목 : 동영상

 전 과목 : 동영상

개인별 ID를 통해

  학습누계 확인‧관리

  (사이버)

 학습컨설팅

 - 일일테스트, 과목별 모의고사

 - 전국규모 모의고사 진행

       ① 관리형학습실 지원(수강생 입ㆍ퇴실 및 학습관리)

         - 칸막이형 학습실 45석, 개방형 학습실 40석으로 구성

         - 학습매니저의 학습 관리는 학습실 형태와 무관하게 전 학습실 일괄 적용

         - 선발시험 고득점자에게 칸막이형 우선 배정 후, 출결‧벌점‧모의고사 성적 등에 따라 독서실 및 좌석 수시 재배치

      ② 동영상강의 : 전 과목 지원(선택과목 포함)

       ③ 강사 직접 강의 : 공통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법)

             ※ 전문공무원학원 내 선임강사

         - 기초심화반 : 과목별 주 1회 출강하여 1일 6시간 운영

         - 문제풀이반 : 과목별 주 1회 출강하여 1일 4시간 운영

        ④ 수강생 모집 : 선발시험에 의거 수강생 성적순 선발

         - 선발시험 분야 : 영어, 한국사(각각 20문항 정도, 선임 강사 출제)

   다. 예정금액 : 금95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연도별 예산액 : 2025년(476,000,000원), 2026년 (476,000,000원)

   라. 기초금액 : 금952,000,000원

    

 ο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ο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이윤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행정자치부 예규 제283호)

  나.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

  다. 전자입찰 대상 용역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나.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2조의 2(학원의 종류) 제2항에 따라 ‘평생직업교육학원’으로 등록된 공무원시험 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

  다. 관리팀장 및 강사의 자격

    

관리

팀장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학원 등 관리 경험이 풍부한 자로     공고일 현재 6개월 전부터 해당 학원에 등록되어 있어야 함.

(관할교육청 채용신고 기준, 공고일 기준 직전 6개월간 급여명세서 첨부)

강사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강의 경험이 풍부한 강사로『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기준을       충족하여야 하며, 공고일 현재 6개월 전부터 해당학원에 등록되어 강의를      하고 있어야함.

 (관할교육청 채용신고 기준, 공고일 기준 직전 6개월간 급여명세서 첨부)

4.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4. 12. 6.(금) 09:00 ~17:00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등 관련 서류를 동시 제출)

     ※ 접수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진행

  나. 접수장소 : 김제시청 5층 교육문화과 교육지원팀(☎ 063-540-3584)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우편, 인터넷, 이메일 접수 불가)

      (제안서 제출 시 가격제안서 별도 밀봉 제출)

  라. 제안서 설명 및 심사평가         ※ 접수시 추첨된 위원들로 제안평가위원회 구성

    1) 일 시 : 2024. 12. 16.(월) 14:00

    2) 장 소 : 김제시청 2층 상황실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마. 입찰참가 신청서류 : 아래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①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또는 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⑦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⑧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⑨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 각 1부

      ⑩ 인감도장(사용인감)

  2) 제안서 제출서류(⇨ 김제시청 교육문화과로 제출)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 2부

       • 업체명 표기 2부(보관용, 평가용)

          ① 일반현황 및 연혁

          ② 전문교육인력(강사) 보유현황

          ③ 경영상태(최근 3년간)

          ④ 학원강사사실확인서(교육청 발급)

   (2) 기 술 제 안 서 : 10부

       • 업체명 표기 보관용 1부, 업체명 미표기 평가용 9부

   (3) 서약서

   (4) 평가용 PPT 파일

   (5) 가격제안서(밀봉, 인감날인) : 1부

       • 입찰서, 제안가격 및 가격산출내역서, 인건비 및 경비세부내역서

        ※ 당해 제안사의 사업수행능력 평가와 관련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제안가격에 대한 종합적 평가로 하되 「기술능력부문 80%(사업수행능력평가 20%, 제안기술평가 60%), 가격제안부문 20%」의 비중으로 평가한다.

  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회 위원은 7명으로 구성하며, 예비평가위원 21명으로 예비명부를 작성 고유번호를 부여한 후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시 각 7명의 예비평가위원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결정된 위원이 심사위원이 된다.

      - 단, 다빈도 수가 동일할 경우 고령자 순에 의함

      - 불참자를 예상하여 구성인원 정수의 20% 이내에서 예비 위원 추가 지정

   계약담당자는 심도 있는 평가를 위하여 심사위원들에게 제안서를 평가회의 개최 이전에 미리 교부할 수 있다.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다.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2항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3조제1호에 따른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 또는 해당 지역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제15조 및 제16조에 따라 경쟁입찰을 실시했으나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제19조제2항에 따른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을 할수 있다.

     ※ 한시적 특례(행정안전부 고시 제2024–50호) : 2024.12.31.까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중 사업수행능력평가(객관적 지표)는 사업부서에서 평가하고, 제안기술평가(주관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가격제안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하며,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산정한다.

  제안기술평가(주관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제안평가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종합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가격제안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생략한다.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 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한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미공개한다.

  기타 세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 및 제51조 내지 제55조에 의함 (제안금액의 5/100 이상)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함


8.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 및 서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및 김제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서 열람 및 출력 가능함

  나. 본 입찰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하며, 우편(Fax) 및 택배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전자거래기본법령, 전자서명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우리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을 입찰 전에 열람․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마.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바. 입찰공고문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63-540-3447)사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문화과(☎063-540-3584)으로 문의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름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5.



김 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