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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0823-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5:04
공고명 2024년 제14차 해양쓰레기 제로화사업
공고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공고담당자 나혜지(☎: 041-950-40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853,000 원
   
배정예산
76,853,000 원
   
추정가격
69,86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천군 공고 제2024-1457호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서천군 경제산업국 해양산업과 연안환경팀 (☎ 041-950-4142)

 ※ 계약문의 : 서천군 행정복지국 재무과 회계팀 (☎ 041-950-4071)

2024년 11월 15일


서 천 군 분 임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년 제14차 해양쓰레기 제로화사업

  나. 위    치: 서천군 장항읍 해안가 일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55일간

  라. 용역개요: 해양쓰레기 138톤 수거ㆍ운반 및 처리

  마. 기초금액: 금76,85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〇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11.18.(월) 09:00

2024.11.21.(목) 10:00

2024.11.21.(목) 11:00

서천군

입찰집행관 PC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가 

         충청남도 서천군 내에 있는 자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ㆍ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

         으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폐기물 상차를 위한 집게차량을 보유한 자

         ※ 집게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임대차계약을 통하여 조건 충족 가능

      ③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6786)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나.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만 허용)방식이 가능하며(공동도급 업체는 지역제한         없음), 총 2개사 이내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1. 20.(수) 18:00

      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위 ①~②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④ 계약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이하 ‘국민

      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207,308

65,006

82,518

8,418

51,366

-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실제 소요비용에 대하여 정산처리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서천군 경제산업국 해양산업과 연안환경팀 (☎041-950-4142)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상의 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 참여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9.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우리 군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한경우에는투찰시간마감24시간이전에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

     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군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