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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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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468-00 공고일시  2024/11/15 15:29
공고명 2025년 봉화군 통합관제센터 모니터링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공고담당자 재무관(☎: 054-679-65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60,750,000 원
   
배정예산
1,360,750,000 원
   
추정가격
1,237,0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봉화군 공고 제2024 - 1358호

조달청 공고 


일반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봉화군 통합관제센터 모니터링용역

  나. 위    치 : 경상북도 봉화군 봉화읍 봉화로 1111

  다.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1,360,7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금1,237,045,455원          - 부가가치세 : 금123,704,545원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 의 계약 등)

  바. 공고기간 : 2024. 11. 15.(금) ~ 2024. 11. 26.(화)

  사. 입찰서제출기간 : 2024. 11. 21.(목) 09:00 ~ 2024. 11. 26.(화)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6.(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 현장설명 : 생략함

    국민연금, 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퇴직충당금 사후 정산 대상 용역임.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하며,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로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세부품명번호: 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 이상에 의하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기초금액 대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당해 용역과 동일한 용역[CCTV 통합관제 모니터링 용역]의 이행실적(금액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민간실적의 경우 원본 확인된 당해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의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한 경우에 평가합니다.

      ※ 불인정 예시 : 아파트경비실 모니터링, 청사경비 모니터링, 주차장경비 모니터링 등 순찰과 모니터링 겸업은 불인정

      ※ 실적에 관한 문의는 총무과 통합관제팀(054-679-61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실적 인정 여부에 이견이 있을 때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반드시 담당공무원의 확인을 거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한 평가방법에 따릅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를 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구성원 모두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하여야 하며 중복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5.(월) 18:00

   나. 지역업체(경상북도 내) 참여도는 지역업체 단독입찰 또는 지역업체간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하며 지역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한 경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합니다.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는 반드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7] 참고

   다. 공동수급체 등에 대한 평가(이행실적 평가, 기술능력 및 경영상태 평가, 신인도 평가)는『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적격심사 시「근로조건 이행 확약서」(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지 제4호 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의 규정에 의거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은 본 입찰공고, 관계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산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충당금의 금액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하며, 그 산출내역서를 계약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법정 정산과목은 용역 완료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 상대는 용역 완료 시 보험료 정산을 반영하여 변경계약 체결 후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또는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bonghwa.go.kr)에 게재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급적 투찰마감 1일 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해 정상적인 입찰서 제출 업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총무과 통합관제팀(054-679-6122)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정과 경리팀(054-679-65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15.


봉 화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