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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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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544-00 공고일시  2024/11/15 15:53
공고명 포항철강공단 인근지역 대기중 중금속 시료채취 분석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손채영(☎: 054-270-2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1,000,000 원
   
배정예산
121,000,000 원
   
추정가격
11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 공고 제 2024 – 2550호

                                                        

그림입니다.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포항철강공단 인근지역 대기중 중금속 시료채취 분석 용역

예 산 금액

121,000,000원

접수개시일자

2024.11.19.(화)10:00

기초 금액

121,000,000원

접수마감일시

2024.11.25.(월)10:00

 

추정가격

110,000,000원

개 찰  일 시

2024.11.25.(월)11:00

부가가치세

11,000,000원

개 찰  장 소

포항시 입찰집행관PC

 

 

계 약  방 법

전자․총액․제한경쟁 입찰

    ※ 유찰시 재입찰

     - 2024.11.25.(월)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0개월간

    나. 용역장소 : 포항시철강공단 인근 지역(조사지점 8개소, 계약후 포항시와 협의)

    다. 계약조건 등 세부사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기후대기과 이상혁 ☎270-3799)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추고,

    나.「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제40조 제2항 및 제132조에 따른 대기오염도 검사기관(업종코드:7498)으로 지정을 필한 업체, 대기 물질 시료 채취 및 분석 수행 시 대기오염 공정시험기준(환경부 고시)에 의하여 조사 항목의 측정분석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4. 공동계약 : 허용하지 않음



5. 설계서 열람 및 현장확인

    가. 열람 및 확인 : 포항시 기후대기과 (이상혁, 054-270-3799)

    나. 찰참가자는 입찰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방법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취소

      신청(서면으로)할 수 있습니다.

  나. 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의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랍니다.

  다.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안 될 경우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시스템(조달청)에서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홈페이지(http://www.g2b.go.kr)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계약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선(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우리시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원본을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기준 :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별표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성(준공)된 용역(대기중 중금속 시료채취 용역)의 실적 누계액을 100% (추정가격 110,000,000원)로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 여부는 우리시 발주부서 기후대기과(이상혁, 054-270-3799)의 판단      의합니다.

 라. 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방법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비율평가 시 경영상태 평가기준 비율은 최근 한국은행 발행『기업경영 분석자료』의건축기술, 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업종평균비율 용합니다.

  마. 부정한 방법의 서류제출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세부        기준에 따라 처리합니다.

        

 9.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2조,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전      자 입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본 용역은 포항시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     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대금 청구시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및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설계 및 내역 : 기후대기과 이상혁(☎054-270-3799)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관리과 손채영(054-270-252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1588-0800)





 2024.  11.  18.


포항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