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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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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988-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5:55
공고명 호텔인터시티 인터넷서비스 사업자 선정(재공고)
공고기관 호텔인터시티 수요기관 호텔인터시티
공고담당자 김진성(☎: 042-600-6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1,727,200 원
   
추정가격
19,75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호텔인터시티 공고 제2024-06호

입  찰  공  고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호텔인터시티 인터넷서비스 사업자 선정

  나.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서비스개시일로부터 60개월 (5년)

  라. 추정금액 : 금21,727,200원/年(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계약방법 :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진행절차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및 업체선정 ⇨ 계약체결

  아. 주요일정

  

가격입찰서 제출

제안서 접수 및 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제안가격 개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2024. 11. 15 (금) ~

11. 25 (월) 11:00까지

2024. 11. 21 (목) 09:00 ~

11. 22 (금) 17:00까지

2024. 11. 25 (월)

14:00부터

제안서 평가 이후

(계약담당자 PC)

2024. 11. 26 (화)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입찰공고시 제공하는 첨부파일 열람으로 대체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입찰가격은 1년간 총액(부가세포함)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유사기관(4성급 이상 호텔 또는 공공기관)에 30,000,000원/年(부가세포함) 이상의 인터넷서비스 사업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G2B)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본사 또는 지역본부・지사 단위 참가에 한함)

    - 기간통신사업자(업종코드:1458)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수 있음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3.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4. 11. 21 (목) 09:00 ~ 11. 22 (금) 17:00까지 (제출기한 엄수)

  나. 접 수 처 : 호텔인터시티 별관 4층 관리팀 (☎ 042-600-6023)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2) 제안서 6부 및 제안서를 파일로 저장한 USB 1개.

    3)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4)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5) 수행실적 증명원 1부.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6) 입찰참가자격(등록, 인증) 확인서류 각 1부. (입찰참가자격 가항 증빙서류)

    7)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 사본 제출시“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 대리인 등록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    시 : 2024. 11. 25 (월) 14:00부터

  나. 장    소 : 호텔인터시티 별관 4층 대회의실 (장소는 변동가능)

  다. 발표방법

    1)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

    2)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이내 (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종합평가 : 기술능력평가(70점) + 입찰가격평가(30점)

      ※ 세부평가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70점)와 가격평가 점수(30점)를 합산하여 순위를 결정

    2) 협상적격업체 중 입찰가격 점수를 포함한 종합평가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3)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 업체로 선정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한도가 높은 항목의 점수 순으로 순위 결정)

  다. 협상절차

    1)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 내용의 일부 조정 가능

    2)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하지 아니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후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시 재입찰 추진

  라.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준용


7. 낙찰업체 선정 및 계약체결

  가. 낙찰업체선정

    1) 협상 완료 후, 낙찰업체를 선정하여 통보함

    2) 계약체결 전 허위사실 확인, 부도 또는 파산 등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나. 계약체결

    1) 낙찰업체는 협상 성립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2)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이며,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보증기간은 계약기간 개시일부터 계약기간 종료일까지)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참조)를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유의사항

  가. 입찰무효

    1) 국가계약법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2) 허위의 진술, 허위 증빙자료 제시, 기타 부정한 방법에 의하여 응찰한 때

  나. 유의사항

    1) 입찰등록 구비서류 중 사본인 경우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2) 본 입찰의 진행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

    4)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마감일 전일이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

    5)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자는 관계서류를 당사에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이나 운영 미숙, 조달청 시스템 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에 정한 사항 외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입찰유의서, 당사 규정, 제안요청서 등을 준용

  다. 입찰참가자는 관계법령 및 예규, 지침,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당해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의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며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공고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 등록절차 등 나라장터 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나라장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문 의 처]  호텔인터시티 관리팀 계약담당 (☎ 042-600-602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호텔인터시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