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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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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77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6:27
공고명 2024년 예천 생활밀착형 도시재생 스마트기술지원사업(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공고담당자 변건우(☎: 054-650-68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79,885,000 원
   
추정가격
708,98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예천군 공고 제2024 - 1595호


2024년 예천 생활밀착형 도시재생 스마트기술지원사업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4년 예천 생활밀착형 도시재생 스마트기술지원사업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다. 사 업 비 : 금779,88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추진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입찰공고

  공고기간 : 2024. 11. 15.(금) ~ 11. 29.(금)

   - 예천군 홈페이지(https://www.ycg.kr), 나라장터(G2B)

현장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질의 접수 및 답변

  접수일시 : 11. 19.(목) 17:00까지

  방    법 : 이메일 접수(hyogun12@korea.kr)

  ※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

  답변회신 : 2024. 11. 22.(금)

  ※ 질의한 참여업체 이메일 또는 유선 회신   

가격입찰 신청

  접수일시 : 2024. 11. 25.(월) 09:00 ~ 11. 29.(금) 16:00

  접수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가격입찰 신청

제안서 접수

  일    시 : 2024. 11. 29.(금) 16:00

 장    소 : 예천군 통합관제센터 1층 스마트도시팀(054-650-8974)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4. 12. 2.(월) 14:00(예정)

  ※ 일시 및 장소는 우리군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장    소 : 예천군 통합관제센터 2층 회의실

  평가방법 : PPT 발표 및 평가위원 질문

   - 총 25분 : 제안설명(15분) + 평가위원 질문(10분)

협상적격자 선정 및 발표

  기    간 : 평가 후 7일 이내

  협상적격자 선정 후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 협    상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    약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나.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1-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1-2)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을 신고를 한 업체

    1-3)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을 등록한 업체

    1-4)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의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40억원 미만으로서,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 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구성하여 참여가능

     2-1)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원의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 3개업체 이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전자, 수기 병행)를 제출하여야하며,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공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 공동도급으로 참여 시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사업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체로 지정, 영업(업무) 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또는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공모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에 참여한 업체의 모든 행위는 원천적으로 무효로 처리함

  다. 현장 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라. 질의 및 답변

   1) 접수일시 : 2024. 11. 19.(화) 17:00까지

   2) 답변기간 : 2024. 11. 22.(금)

   3) 질의방법 : 이메일 접수(hyogun12@korea.kr)

   4) 답변회신 : 참여업체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답변

    ○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

    ○ 질의는 제안요청서상 서면질의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않음

    ○ 질의서는 내용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되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와 오류 및 미확인,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 제안요청서의 내용상 모순, 누락 또는 불분명한 사항 등에 대한 질의는 기한 내에 공문서로 처리된 것에 한하며, 기타 전화 등 구두에 의한 것은 효력이 없음

    ○ 서면질의서 제출 시,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054-650-8974)하여야 함 

    ○ 질의서 작성은 1문항 당 1페이지 이내, 업체별 1회에 한하며, 이메일 오류에 대한 미수신은 제안사의 책임으로 합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5.(월) 09:00 ~ 11. 29.(금) 16:00

   2) 개 찰 일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3) 입찰방식 : 전자입찰

   4)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입찰보증금란의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예천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 주 의 사 항>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등)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제안서(방문제출) 제출과는 별개로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실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및 제안서 방문제출을 반드시 병행하여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하지 않고 제안서만 제출한 경우 무효의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첨부된 제안요청서 내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해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제출하는 전자입찰의 금액과 상이한 경우 그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가격입찰만 실시한 경우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입찰금액이 용역비를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바. 제안서 제출

   1) 공고기간 : 2024. 11. 15.(금) ~ 2024. 11. 29(금) 

   2) 제출일시 : 2024. 11. 29.(금) 16:00까지

   3) 제출방법 : 방문접수(반드시 직접 제출, 우편 불가)

   4) 제출장소 : 예천군 통합관제센터 1층 스마트도시팀(☎054-650-8974)

   5) 제출서류

    ○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제안서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사. 제안서 평가 계획

   1) 평가일시 : 2024. 12. 2.(월) 14:00 예정

   2) 평가위원 : 7명

   3) 평가장소 : 예천군 통합관제센터 2층 회의실

   4) 평가방법 : 제안설명(업체별 PPT 발표, 질의응답)을 기준으로 한 평가위원 심사

    ※ 업체의 제안 발표 시간은 발표(15분)와 질의응답(10분)을 포함하여 25분 이내

   5) 특기사항 : 등록접수 후 기제출서류에 대하여 결격사유 발생 시 응모                       자격이 박탈되며, 당선작으로 선정된 경우는 무효처리

 아. 협상대상자 선정

   1) 기술능력 평가 점수(90점)와 입찰가격 점수(10점)를 종합평가하여 합산점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 선정

   2)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 분야 배점한도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3)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는 기술 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 업체를 우선 순위자로 하며,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 업체를 우선 순위자로 정함

   4)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미선정된 제안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자. 기타사항

   1)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우리 군에서 책임지지 않음

   2)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3)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에 따름

   4)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밝혀지거나 지침을 준수하지 않은 내용은 심사 제외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관련 규정, 발주처 의견 등에 의하여 처리 되며,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음

   - 사업관련 문의 : 도시과(054-650-8974)

   - 계약관련 문의 : 재무과(054-650-6884)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예천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