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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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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63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6:29
공고명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 용역 입찰 공고(긴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인상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인상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성규(☎: 063-571-6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5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945,000 원
   
배정예산
87,945,000 원
   
추정가격
79,95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상고등학교 공고 제2024 - 29 호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 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 용역 입찰 공고

훈 련 기 간

2024.1.3.(금) ~ 2024.2.13.(목), [41박 42일]

훈 련 장 소

전라남도 완도군 일원(일정계획표 참조)

참가예정인원 

 -. 2024.1.3.(금)~2024.2.13.(목) 총39명(학생35, 감독1, 코치3)

- 참가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시 업체에서 제출한 ‘1인당 산출내역서에 명시된 금액보다 실제 소요비용이

  감액된 경우 실제 소요비용으로 재산정하여 정산.

경 비

- 숙박 22,000원× 41박×39명=35,178,000원

- 식비 11,000원×123식×39명=52,767,000원

                      합계: 87,945,000원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87,945,000원(부가가가치세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 (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지역 제한(전라남도 완도군),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함.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 ~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완도군에 둔 자로 숙박시설을 전라남도 완도군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관광진흥법」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1264] 또는「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숙박업[5220]으로 견적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식품위생법 제88조 제1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94조 제2항에따른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및 일반음식점 신고된 업체가 숙박시설 내 소유하여야 합니다.

  다. 1실 2~6인 기준으로 45명 이상 동시 수용 하거나, 이것이 힘들 경우  2곳의 공동수급체 가능. 조식시 투숙학생 전체 인원수가 식사 수용 가능하여야 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서(G2B)제출 →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제안서 제출업체 중 평균 80점 이상 획득 업체) →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및 통보 → 전자계약 체결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15.(금) 20:00 ~ 2024. 11. 26.(화) 10:00

     ※ 단, 평일기준 근무시간(09:00~16:00)이내 접수하며, 토요일 및 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방법: 반드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또는 모사전송 등에 의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인상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2) 용역 제안서 12부 (별지 제2호 서식)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에 의해 페이지를 부여하여 상철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인 경우)

    7) 최근 5년 이내 운동부 전지훈련 계약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3호 서식)

       (중고등학교 용역 실적만 해당)

    8) 각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9)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호텔업,숙박업을 증빙하는 서류 1부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공제영업보증서 첨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4) 재무제표 1부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20:00 ~ 2024. 11. 26.(화) 10:00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음.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라. 본 가격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4.11.26.(화) 13:00 인상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가격개찰은 “제7항“의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실시함.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체육소위원회에서 제안서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부적격업체는 사정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됨.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      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체육소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람.

       

12. 청렴계약 이행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다.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라.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 063-571-6017)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 제안서 1부

      3. 용역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 1부

      5. 청렴이행계약 서약서 1부

      6.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계획표 1부

      7. 제안서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8. 과업지시서 1부

      9.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2024. 11. 15.


인 상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 용역 입찰

입찰

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험업법」에 따른 보험회사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규격가격분리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4. 11.       .

 

 

                                           신청인                         ��

 

인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동계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비 고

비율

0000 / 000 = 000%

비율 산출 근거 명시


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공고일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운동부 전지훈련 용역실적 해당 됨

    3. 반드시 실적 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행조직도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구 분

업   체   명

대  표  자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임자   

 

 

 

 

   

 

 

 

 

 

 

 

 

 

 

 

 

 

 

 

 

 

 

 

 

 

 

 

    ※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 박

정 원

소재지

전  화

번  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

검  사

 

투 숙

인 원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버스 주차 가능 대수

 

   2) 세부 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 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대수: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


    나) 내부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1층)                            (2층)

          

(기타 참고 사진)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 기재 (1식 4찬 이상, 국․밥 제외)

 

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 발생 시 대처방안

  나)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7. 기타

  가) 일정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나)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다)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붙임 : 기타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실적증명, 청렴이행서약서 등) 등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나. 숙박업소명, 소재지,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

   다. 숙박업소 전경과 숙소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사진을 반드시 첨부

  라.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마. 숙박업소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온냉수 현황 등)

   사.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등), 소방점검현황, 전기안전 검사현황

   자.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생산물․화재 등) 사항 기재

   차. 여행 숙박지의 등급, 객실당 면적과 객실당 투숙인원을 기재한 객실배치도 함께 제출           예) 숙박 등급은 호텔 일반급․최상급, 콘도, 장급 등으로 기재

   카. 전용강당(음향, 조명시설 여부) 및 대형버스 주차대수 현황 기재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반찬은 4찬 이상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 중식의 세팅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다. 조․중․석식 및 숙박시설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받음.


4.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작성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가.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나.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5. 기타

   가. 일정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나.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다.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붙임 3〕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위와 같이 전지훈련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인상고등학교장 귀하

   ※ 중. 고등학교 용역실적만 해당


〔붙임 4〕

 

각        서


   

업   체   명

 

소   재   지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사(인)는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전지훈련 체육소위원회" 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또한 전지훈련 기간 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11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인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업체제출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인상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용역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인상고등학교로부터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인상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상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11.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인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계획표


1. 훈련일정

  가. 출발당일

시 간

훈련내용

비 고

13:00 – 16:00

훈련지 이동

 

18:00 - 20:00

석식 및 짐정리

 

20:00 - 22:00

훈련일정 안내

 

22:00 -

취침

인원파악

 

   나. 평일 훈련

시 간

훈련내용

비 고

07:00 – 09:00

침구정리 및 세면 조식

 

09:00 - 12:00

오전 훈련

조별훈련

12:00 - 14:00

중식 및 휴식

 

14:00 - 17:00

오후 훈련

조별훈련

17:00 - 19:00

석식 및 휴식

 

19:00 - 21:00

야간훈련

웨이트훈련

21:00 - 22:00

세면, 숙소정리, 휴식

안전 교육

22:00 –        

취침

인원파악

 

  다. 주말 및 휴일 훈련

시 간

훈련내용

비 고

07:00 – 09:00

침구정리 및 세면 조식

 

09:00 - 11:00

오전훈련

자율훈련

11:00 - 14:00

중식 및 휴식

 

14:00 - 16:00

오후 훈련

조별훈련

16:00 - 19:00

석식  및 휴식

 

19:00 - 21:00

숙소정리 및 자유시간

 

21:00 - 22:00

훈련성과분석 및 토의

 

22:00 –        

취침

인원파악

2. 식사 일정표(추후 변동될 수 있음)


 가. 완도(선수 37명 + 지도자 4명) 2024.1.3. ~ 2.13.

요일

날짜

 

 

 

 

 

3

4

조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5

6

7

8

9

10

11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12

13

14

15

16

17

18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19

20

21

22

23

24

25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26

27

28

29

30

31

2/1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2

3

4

5

6

7

8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날짜

9

10

11

12

13

 

 

조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3식:40일

중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2식: 1일

석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고정식

 

 

1식: 1일





〔붙임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인상고등학교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평 점

비고

기술능력평가

(100)

정량적 평가분야

(35점)

 

객관적

평가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운동부 전지훈련 수행 실적

 A.  3건 이상

 B.  2건 이상

 C.  1건 이상

15

12

10

 

15점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A. 15명 이상

 B. 14명 ~10명

 C. 10명 미만

10

8

4

 

10점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10

8

6

5

 

10점

정성적

평가분야

(65점)

 

주관적

평가

 

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10점 

  - 전지훈련 자료집 충실도

10

6

4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 좋음

좋음

보통

 

40점

 - 객실 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15

8

6

 

 - 급식제공능력(영양사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등)

15

8

6

 

 - 소방시설의 적정 배치

   (스프링쿨러, 완강기 설치 여부 등)

10

8

6

 

o 시설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매우 좋음

좋음

보통

 

15점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현황

10

6

4

 

 -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5

3

2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인상고등학교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체육소위원회 위원 :            (인) 

〔붙임 8〕

[용역 과업설명서]

 

1. 건명: 2024학년도 인상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시설 임차용역

2. 인원: 2024.1.3.(금)~2024.2.13.(목) 총41명(학생37, 감독1, 코치3) *인원은 변동 될 수 있음

3. 전지훈련지역: 전라남도 완도

4. 기간: 2024.1.3.(금)~2024.2.13.(목) (41박42일)

5. 객실기준: 2인 1실을 우선으로 함. (2인에서 6인까지 가능)

   * 전체 인원을 동일 건물에 수용 가능하여야 함

   * 한호텔 계약 우선이나 대표업체 포함 2개업체 공동수급체 가능

   * 객실 수는 인원 증감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일정: [붙임2] 전지훈련 일정표 참조

7. 용역 계약조건

  가. 본 숙박시설은 주된 영업소가 전라남도 완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훈련일정표에 따른 (출발 또는 도착)훈련장소와 숙소까지 차량 이동시간이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여야 함.

 

  나. 본 용역에 참가하는 업체는 「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호텔업”또는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숙박업”을 등록한 업체로 해당 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화재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식품위생법」에 따른 집단급식소 설치·운영신고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를 숙박시설 내에 소유한 업체이어야 함.

 

  다. 본 계약에는 숙박시설 41박 이용요금과 식비(124식)와 특식비 요금이 포함되었음.

     - 투숙일자: 2024.1.3.(금)~2024.2.13.(목)

 

  라. 본 숙박시설은 위 객실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41명 이상의 단체급식이 가능한 식당면적을 확보한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이어야 함.

 

  마. 객실은 객실당 2명~6명 이내로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을 정도의 면적으로 침실

      화장실·세면실을 갖추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지급하고, 그 외 세면도구와 수건 등도 충분히 제공되어야 한다. 불가피하게 숙박 내부 설비 고장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객실 기준인원을 초과할 경우 발주자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바.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밥과 국 외에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사.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 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아.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 지급대가=1인당 계약단가×실제 참가인원






















〔붙임 9〕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시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인상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이 계약은 “갑”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용역을 “을”에게 위임 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 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단, 계약 당시의 세부일정표는 “갑”과 “을” 쌍방의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다.

 

제4조【전지훈련 일정】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은 2024.1.3(금)부터 2024.2.13.(목)까지 41박42일간으로 완도 일원에서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제5조【인원】① 예상인원은 2024.1.3.(금)~2024.2.13.(목) 총41명(학생37, 감독1 코치3)으로

하되, 실제 참가인원은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 등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다.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을”에게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경비】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경비는 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숙박경비(부가가치세 포함) 총액으로 한다.

 

제7조【숙박시설】1.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관광진흥법」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1264] 또는「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숙박업[5220]으로 견적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가. 숙소 1실당 면적은 학생 숙박에 지장이 없는 범위로 하고 수용인원은 2명~6명 이내로 4성급이상의 호텔, 이에 준하는 호텔로 한다.

나. 숙소는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화장실, 세면실을 갖추어야 하며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다. 숙박시설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8조【식사 등】①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밥과 국 외에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 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9조【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은 숙소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출발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10조【사고 및 책임】① 숙박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 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을”은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하여야 한다.

  

제11조【경비의 지급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 지급대가=1인당 계약단가×실제 참가인원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하여 “갑”이 테마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인솔 책임지도자의 확인을 거친 후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또는 카드결재)에 입금 조치하며,  “갑”은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2조【계약의 이행보증】“을”은 계약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5%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3조【구급약품 구비】“을”은 동계전지훈련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을 구비 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기타】① “을”은 입찰 및 계약 시 “갑”이 제시한 일정표의 내용에 따라 숙박용역을 수행 하되, 현지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감독 및 코치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5조【책임】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에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본 계약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이나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르는 계약 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용역계약 특수 조건, 과업설명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7조【소송관할】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