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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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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690-00 공고일시  2024/11/15 16:38
공고명 덕장로 노면 개량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의왕시 수요기관 경기도 의왕시
공고담당자 정은이(☎: 031-345-22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61,000 원
   
배정예산
28,061,000 원
   
추정가격
25,51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의왕시 공고 제2024-1460호



용역(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덕장로 노면 개량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나. 사업위치: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량: 폐아스콘 485톤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8일까지

  라. 기초금액: 금28,061,000원(추정가격: 25,510,000원, 부가가치세: 2,551,000원)

  

2. 입찰 및 개찰

공고기간

2024. 11. 15. ~ 2024. 11. 21.

입찰참가등록마감일

2024. 11. 20. 18:00

입찰서(견적)제출 기간

2024. 11. 15.(금) 18:00 ~ 2024. 11. 21.(목)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1.(목) 11:00, 의왕시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당일에 나라장터로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의왕시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6728)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을 등록한 자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4.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 방법

  가.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대표도급사는 의왕시 소재 업체이며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업체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2024. 11. 20.(수) 18:00까지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s://www. g2b.go.kr)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시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자로 선정하며, 동일 가격 제출자가 있는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8.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의왕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조달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문의사항

    -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등 열람에 관한 사항: 도로건설과(☏031-345-3373)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회계과(☏031-345-2213)

  바.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부조리 신고센터(감사담당관 031-345-2062)

    - 의왕시홈페이지〉시민소통〉청렴신문고〉공직자부조리신고



2024. 11. 15.


의왕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