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자고등학교 공고 공고 제20241115-1호
(긴급)2025년도 동덕여자중‧고등학교 인력 수급 용역 공고
1. 용역개요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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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동덕여자중‧고등학교 인력 수급 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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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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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2길 123-5(방배동) 동덕여자중ㆍ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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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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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급식실 배식 및 배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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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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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특수조건(청소)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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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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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억팔천육백구십만원정(\186,900,000)-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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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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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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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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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실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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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3.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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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적격심사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
다. 총액입찰입니다.
라. 서울특별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마. 건물위생관리업, 근로자파견사업 제한입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계약실적은 건물청소, 단체급식에 대한 실적이 전부 있어야 합니다. (학교 실적 여부 무관하게 제출 가능하며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가능)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은 낙찰 후 국세, 지방세, 2024년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낙찰 후 미제출 업체는 본 용역 도급 공고 낙찰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차 순위 낙찰자에게 순위가 넘어 갑니다.
4. 과업지시서 숙지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첨부파일에 있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공고기간 :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5.(월) 10:00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2023. 11. 25.(월) 10:00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계약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계약 후 현장대리인계를 제출해야합니다.
아. 본 용역은 낙찰 후 국세, 지방세, 2024년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낙찰 후 미제출 업체는 본 용역 도급 공고 낙찰 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차 순위 낙찰자에게 순위가 넘어 갑니다.
6.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낙찰자는 낙찰 시 제출한 산출 내역서에 따라 월별 정산 내역을 제출하여 대금을 청구해야 합니다.」
「포괄적인 재하청방식의 업무처리는 금지합니다.」
7. 개찰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4. 11. 25.(월) 11:00
나. 개찰장소 : 동덕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 적용)으로 입찰한 자(업체)의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적격심사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기준 비율은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 분야로 적용)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및 동법률시행규칙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미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관련법령 및 회계예규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동덕여자중ㆍ고등학교장의 해석으로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업체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동덕여자중ㆍ고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으로 문의하시고 계약관련 및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동덕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2-586-5418)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장관이 고시하는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바.전자입찰이용 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전화 1588-0800)
사. 본 견적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 정보」-「용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아.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고객지원」-「법령 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8일
동덕여자중‧고등학교장
입찰유의사항
1. 목 적
이 입찰유의사항은 동덕여자중‧고등학교 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입찰에 필요한 세부사항에 대하여 유의하여야 할 내용을 정함에 있습니다.
2. 입찰 안내
가. 이 입찰은 입찰공고문에 게재된 바와 같이 용역 입찰에 관한 내용입니다.
나. 입찰내용
입 찰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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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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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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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덕여자중‧고등학교 인력 수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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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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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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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인원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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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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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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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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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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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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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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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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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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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는 교차 근무 가능
업무 범위 : 학교장 지정
급식실 직원 : 보건증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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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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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 중학교, 고등학교 각 1명(1일 8시간)
급식실 : 시간제 근무(5시간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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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지급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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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 월정액 지급
급식실 : 1일~ 말일까지 근무시간에 따라 급여 지급
(고등학교 중학교 각각 계약 후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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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필수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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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서류 제출
- 협의체 회의록, 점검표, 관련 법령 등에 대한 연수 등
2. 계약 기간 동안 청소 및 급식실 인력 등 추가 요청 시 파견 가능한 업체(불가능시 차순위로 계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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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유의사항
가. 현장 설명은 생략하오니, 입찰에 참가할 개인 또는 업체는 사전에 현장을 답사․조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 심사 자료는 심사기준 작성지침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요구사항에 위배될 때는 동덕 여자 중,고등학교에서 임의조치(무효처리 등)합니다.
다. 동덕여자중ㆍ고등학교는 필요시 입찰안내서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으며, 입찰안내서의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자에게 서면으로 통지합니다.
라.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 및 열람 자료는 동덕여자고등학교 행정실(02-586-5418)
으로 하시기 바라며, 추후 문의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동덕여자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와 각각 계약을 체결하며, 각각 대금을 청구해야합니다.
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사. 낙찰자는 월별 정산 내역을 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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