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공고 제2024-2504호
(긴급)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양주 회암사지 우선등재목록 선정을 위한 세계유산 등재신청서 작성 학술 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180일)
다. 공고기간 : 2024. 11. 16. ~ 2024. 11. 26.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참조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를 숙지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사 업 비 : 금99,6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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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서류(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접수 : 2024. 11. 26.(화) 14:00
나. 접수장소 :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2층 학예실(☏031-8082-5681)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 및 e-mail, 팩스 접수 불가)
라.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별도 통보
마. 제출서류(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상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여야 함.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시하여야 하며 각종 증명서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현장 추첨이 진행되므로 사용 인장(도장)을 반드시 지참
※ 반드시 가격제안서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직찰(직접 방문제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 가격제안서(입찰서)와 기술제안서(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 입찰보증증권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낙찰자 결정) 방식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아래의 비영리법인 참가 가능
1) 「민법」제32조에 의해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인 연구기관 또는 학회(정관상 설립목적에 학술연구분야 포함되어 있어야 함)
2)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대학교 등 교육기관 (부설연구소, 산학협력단, 대학원 포함)
3)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 이후라도 전자의 사유 발생시는 계약체결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기준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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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협상대상자 및 협상순위 선정 기준
가. 제안평가기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라 평가를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규정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기술․가격 동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세부평가기준 등 기술능력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선정방식 및 평가 방법은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합니다.(입찰(제안)참가신청서 접수 시 직접 제출, 전자제출 불가)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함
8.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양주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농협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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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 및 채권양도 불가합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처리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 및 양주시 홈페이지(http://www.yangju.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양주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사실대로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바. 제출된 서류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양주시에 귀속되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정보제공처
- 계약체결 문의 : 회계과 계약팀 (☎ 031-8082-5412)
-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문의 : 문화관광과 세계유산추진팀 (☎ 031-8082-5681)
자. 제안서는 접수 일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바랍니다.
차. 계약대상자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안서 내용이 부정․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는 무효, 계약체결 이후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합니다.
카.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3호 나목이 적용되며, 계약대상자가 제출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타. 계약대상자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파. 본 제안요청서와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 관련 법률과 기타 회계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하.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거. 상기 공고 내용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너. 우리 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용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 ☎ 031-8082-5120 ~ 3
양주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양 주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