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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80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7:25
공고명 (긴급)2025년 직원 단체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기도 안산시 수요기관 경기도 안산시
공고담당자 양승진(☎: 031-481-30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62,150,970 원
   
배정예산
2,462,150,970 원
   
추정가격
2,238,319,0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안산시 공고 제2024-2525호


(긴급)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긴급)2025년 직원 단체보험 가입

나. 용역내용 : 단체보험 가입조건 및 계약조건 참조

   - 보장범위 : 근무 내·외 관계없이 / 24시간 365일 보장

   - 보장내용 : 질병, 상해사망 보장, 실손의료비 보장 등

     ※ 상세내용 붙임 단체보험 가입(안) 참조 (문의: 안산시 총무과 ☎031-481-2127)

다. 용역기간 : 2025. 1. 31. ~ 2026. 1. 30. [1년간]

라. 가입대상 : 안산시 전직원 / 3,470명

마. 기초금액 : 금2,462,150,970원(금이십사억육천이백일십오만구백칠십원)

     ※ 계약체결 지연 시, 용역 대금은 실제 계약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 및 개찰

 

공고기간

2024. 11. 15.(금) ~ 2024. 11. 22.(금)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2.(금)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2.(금) 11:00 / 안산시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규정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공동도급인 경우 구성원 모두 적용)


  가.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하며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

  나. 보험업법 시행령 제65조(재무건전성 기준) 보험금 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이고, 금융위원회 등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금융감독원「최근 3년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전 항목“미흡”없는 업체 (해당 실태평가 관련, 금융감독원의 가장 최신 발표자료 기준)

 ※ 낙찰자 제출서류 : 보험약관, 공동수급협정서(참여자별 분담비율 명시), 지급여력비율 증빙자료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 보험료 산출내역서 각 1부 등

 

 ※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기준 해당 면허 휴업 또는 영업정지 중인 업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5. 공동수급체 구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공동계약)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행정안전부 예규)의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이행해야 함

가. 본 사업은 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모두 가능하며, 대표사를 포함한 5개사 이내의 공동수급체를 결성하여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 구성업체 중 분담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선정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 관련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 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따르며, 업체 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전자)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개찰일 전일 18:00

라.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마.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안산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조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 각서를 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안산시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체불임금 등이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시 임금 등 우선지급 확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안산시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공직자 부조리 신고/온라인 민원상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 시 홈페이지(www.ansan.go.kr) 민원안내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아.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안산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안산시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

   - 계약분야 : 안산시 행정안전교육국 회계과 계약2팀 양승진 ☎031-481-3077

   - 과업분야 : 안산시 행정안전교육국 총무과 후생교육팀 정승희 ☎031-481-2127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4.  11.  15.


안 산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