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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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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184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7:32
공고명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공고담당자 유미옥(☎: 02-2133-32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88,794,000 원
   
추정가격
626,17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294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2025. 12. 31.

  다. 사 업 비 : 금688,794,000원 (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및 제안서 발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11.15.(금) ~ 2024.11.26(화)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11.22.(금) 10:00 ~ 2024.11.26.(화) 17:00

개찰일시

 2024.11.26.(화) 18: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 1동 10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11.25.(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안전지원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거나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마.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직접제출)

    - 일    시 : 2024.11.26.(화) 10:00~17: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안전보건팀(☏02-3706-1653)

    - 서류제출 : 제안요청서 참조 ⇒ 직접제출(※ 우편 및 기타 접수 불가)

 바.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서 제출 마감전 일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으로 등록된 업체

  나.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합니다. ※ 이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

  다. 공동수급이 불가하며 단독이행입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결정방법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제안서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서울시 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방문제출)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작성할 것

 ※ 사본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내용수록 USB 1개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 및 발표자료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마. 정량적 평가 관련 증명서류(별권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보유 기술인력 증명 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물류창고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사.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 시)

  차.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7. 제안서 작성 및 평가위원회 개최

  가. 제안서 작성 :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

  나. 일시 및 장소 : 입찰마감 후 별도 통보

  다. 제안서 발표(평가)

    -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설명순서 : 평가당일 추첨

    - 발 표 자 : 제안사 대표 또는 임직원이 직접 발표

      ※ 발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하여야 하며, 임직원의 경우 3개월 이상 당해 업체에 근무할 것

    - 배석인원 : 최대 2인(발표자 포함) ※ 타 업체 방청 불가

    - 기    타 : 제안서 평가 유의사항을 완전히 숙지할 것

  라. 평가항목 : 기술능력 80점(정량적 평가 20점+정성적 평가 60점), 입찰가격 20점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특별시 청령계약 이행서약서를 교부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철저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를 위한 사업비 산출내역서 작성 시 안전관리비를 의무 편성하고, 해당 비용은 계약 및 준공 이후 정산처리 대상입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하도급 및 양도양수 관련 사항

  가. 해당 계약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법에서 하도급을 허용하는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계약이행 목적 등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의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사업자는 향후 신규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 관련 법령을 준용합니다.

  바.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사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제안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 02-3706-1653, 최태호 주무관)로,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 02-2133-3252, 유미옥 주무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최태호 주무관 (☏ 02-3706-1653)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유미옥 주무관 (☏ 02-2133-325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