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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1882-00 공고일시  2024/11/15 17:56
공고명 2025년 개별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연간)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담당자 황진경(☎: 032-450-51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577,100 원
   
배정예산
29,577,100 원
   
추정가격
26,888,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계양구 공고 제 2024-1693호                                          



『2025년 개별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연간)』계약을 위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0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인천광역시계양구분임재무관

  =================================================================================================


 

건     명

 2025년 개별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연간)

위      치

계양구 지정장소

용 역 개 요

 과업지시서 참조

예  산  액

금29,577,100원

기 초 금 액

금29,577,1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 역 기 간

2025. 1. 1. ~ 2025. 12. 31.

 

입 찰 기 간

2024. 11. 16. 10:00 ~

2024. 11. 21.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21. 11:00

개 찰 장 소

계양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

문의

재무과 재무팀 (032-450-5166)

사업내용문의

홍보미디어실 정보화팀 (032-450-5084)

전 자 입 찰

이 용 문 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입찰 참가전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의 세부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공고)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수의(총액), 전자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본점소재지)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로서,

 ·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_1468 등록을 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_0036 등록을 필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대상 장비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유지보수가 가능하고, 해당 제조사(또는 공급사)의「기술지원협약서」제출이 가능한 업체

  

제조사 및 공급사

㈜인컴즈, 유니아이엔씨(주), ㈜아이플러스, ㈜지란지교데이터, ㈜아이티스마트

용역 관련 문의

계양구청 홍보미디어실 황승연주무관  (☎ 032-450-5084)

   ※ 우리구와 제조사(공급사)간“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사전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협약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소프트웨어 진흥법」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은 입찰참가가 제한됩니다.

 ·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입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 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심사서류 제출자 및 미제출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 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결과는 전자입찰 홈페이지(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고 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계양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관 ☎450-5060] 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