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58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용역기간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설계(기초)금액
|
의정부용현초 샌드위치패널 개선공사 건축사 감리용역
|
건축공사 준공예정일 +14일까지
|
2024. 11. 15.[20:00]
~
2024. 11. 21.[10:00]
|
2024. 11. 21.
11:00
입찰집행관
컴퓨터
|
▶금4,263,000원
(추정가격: 3,875,455원,
부가가치세: 387,545원)
|
◦ 용역범위: 샌드위치패널 개선사업 관련 감리
◦ 용역현장: 의정부용현초등학교(의정부시 소재)
◦ 용역기간: 건축공사 준공예정일 +14일까지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의정부시) 견적서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이 허용되지 않는 용역입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입찰) 참가자격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써, 「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자(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의 소재지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의정부교육지원청 행정과 교육시설1팀(주무관 윤서희, ☎ 031-820-0185)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로 136번길 29]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5.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관리팀(주무관 임홍철, ☎ 031-820-0133)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서 제출 건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입찰서(견적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본 용역의 견적서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및 장소: 상기 1항 참조.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와 같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견적(입찰)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범위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http://goeujb.kr/ ⇒ <부서별자료실> ⇒ <행정과> ⇒ <재정관리팀> 70번자료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www.goeujb.kr) → 바로가기 서비스 → 상담/신고」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 1]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로 136번길 29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행정과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820-0185, 주무관 윤서희(교육시설1팀)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820-0133, 주무관 임홍철(재정관리팀)
- 전자입찰 이용,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등록 : ☎ 1588-0800,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
◦ 본 견적서 제출 안내문은 인터넷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용역]⇒[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http://www.g2b.go.kr)
2024년 11월 15일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