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75호 (나라장터공고번호-차수: 20241120804-00)
2024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도제 캠프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4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도제 캠프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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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 2024. 12. 18.(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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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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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수도)권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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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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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34명, 교사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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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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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373,000원(금삼천오백삼십칠만삼천원)
※ 추정가격 32,157,273원 + 부가가치세 3,215,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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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 내용
※ 기초금액 1인당 단가: 금907,000원
※ 학생 및 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여행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캠프 경비를 구분한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보며,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아래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위탁 여행 알선 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2024년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 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위탁 여행 알선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 내용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또는 카드 영수증 등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경비 항목 및 내역: 차량비(전세버스),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 관람료, 강사수당 등 도제 캠프 운영에 소요 되는 제반 전체 비용을 포함합니다.
마. 일정 및 운영계획: 과업 지시서(별도 파일)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도제 캠프 운영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도제 캠프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사. 특기사항
1)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금액을 결정합니다.
2) 낙찰자는 경비 산출내역서 제출 시 1인당 단가를 명시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낙찰자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가이드 겸 안전요원을 캠프 기간에 배치하여야 합니다.
5)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 또는 분담이행 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 제한경쟁입찰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관련 내용(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제출 기간: 2024. 11. 20.(수) 09:00 ~ 2024. 11. 26.(화) 10:00
※ 평일 09:00~16:00까지 제출 가능, 제출 마감일은 10시까지 제출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제출 불가, 신분증 지참)
다. 제출 장소: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 서류(별도 파일 과업지시서 서식 참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도제 캠프 용역 제안서 4부.
○ 규격 A4 크기, 우리 학교 서식 참고하여 상철로 제본
○ 캠프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실적증명서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 최근 3년 이내 특성화고 학생·교직원 대상 취업·진로·도제 관련 용역
4) 확인서 및 각서 각 1부.
5) 청렴서약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안전요원 이수증 사본 1부.
9) 사용 인장계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사용 인장으로 날인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 20.(수) 09:00 ~ 2024. 11. 26.(화)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이 동일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 신청의 경우 개찰 시간 전 또는 개찰 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창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개찰 예정일시 및 장소
가. 가격개찰 예정일시: 2024. 11. 27.(수) 10:00 이후
나. 개찰장소: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G2B(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하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기준에 따라 기술 능력을 평가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재입찰
이 공고의 개찰 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당일 16:00까지 제출 마감하며, 17:00 이후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G2B(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우리 학교가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유출 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부산광역시교육청, 우리 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1) 도제 캠프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도제교육부 ☎ 051-606-0337
2)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행정실 ☎ 051-606-0205
붙임 1. 경비 산출내역서 1부.(이하 계약대상자만 제출)
2. 출발 전 확인서 1부. 3.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5.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우리 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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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 예시, 변경 가능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2. 예정인원:
※실제 참여 인원에 따라 정산함
3. 여행일정: 2024. . . ~ 2024. .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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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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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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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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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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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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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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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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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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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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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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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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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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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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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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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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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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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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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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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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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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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
【붙임 2】
출발 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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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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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부산전자공고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도제 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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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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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 12. 1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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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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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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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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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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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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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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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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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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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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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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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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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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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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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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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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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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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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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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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전세버스)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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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관련 서류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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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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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신고증 등 제반서류 징구
객실배치도
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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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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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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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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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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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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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관련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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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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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일정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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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계약 조건에 따라 용역에 필요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제출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소속)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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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이하“발주자”라 함)과 계약상대자 ○○○○○(이하“계약상대자”라 함)는 “발주자”의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2024학년도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도제 캠프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발주자”의 도제 캠프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도제 캠프 위탁 용역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발주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발주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발주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발주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중 1회 이상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따라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발주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발주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발주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발주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발주자
사업자등록번호 607-83-02063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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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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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이용 기간: 2024. . . ~ 2024. . .
본인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4.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성명 (인)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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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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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수 집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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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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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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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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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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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부터~ 2025. 4.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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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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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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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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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집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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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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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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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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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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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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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부터~ 2025. 4.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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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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