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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432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6 13:19
공고명 을지대학교 네트워크 인프라 고도화 구축
공고기관 을지대학교 수요기관 을지대학교
공고담당자 장성근(☎: 031-740-726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25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15:00 과업설명일시 2024/11/25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을지대학교 정보시스템 인프라 고도화 구축 업체 선정입찰

  - 입찰관련서류 교부 및 열람 가능장소 :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 입찰관련서류, 입찰보증금, 계약성립 및 입찰무효 조건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인유의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4. 11. 13(수), 나라장터 및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나. 입찰공고기간: 2024. 11. 13(수) ~ 12. 10(화)

   다. 현장설명회: 2024. 11. 25(월) 14:00까지,성남캠퍼스 을지관 제1회의실(을지관801호)

   라. 입찰참가접수: 2024.12.10(화) 15:00까지,성남캠퍼스 전산정보팀(본관405호) 내방접수

       - 유효한 입찰참가접수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마. 제안평가결과발표 : 제안서 접수 후 2주 이내 업체 개별통보

       - 제안평가 참가업체가 1개 이하이거나 낙찰업체가 없는 경우 유찰로 처리


3. 사업내용: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4. 입찰참가자격 (하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등록 시 사전에 제출 가능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석업체


5.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사업 관련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전산정보팀 장성근(031-740-7263)















2024. 11. 13.

을지대학교 총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명 : 을지대학교 정보시스템 인프라 고도화 구축 업체 선정입찰


참가업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본인은 위의 입찰명으로 공고한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정한 입찰인 유의서의 전 조항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첨부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입찰인 유의서(본교 소정양식, 접인(연결인) 포함)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6.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에 한함. 소정양식)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원본 각 1부.

             8.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기간 1개월) 원본 1부.

             9. 위임장(위임시에 한함. 소정양식) 1부.

            10.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소정양식) 1부.

            11. 확약서(제안요청서 별지 8호 서식 참고) 1부.

            12. 국세청발급, 최근3개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 원본 각 1부.

            13.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각 1부(입찰공고 4.입찰참가자격 참고)

            14. 제안서 3부 및 제안요약서 각 5부(제안서 수록 USB(CD) 2개)

            15. 가격 제안서 1부(제안요청서 별지 2, 3호 서식 참고)

            16. 공인신용평가기관이 발급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용평가등급이

                 있는 경우) 1부.

            17. 제조사 제품공급확인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제안요청서 참고)

            1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별지 9호 서식 참고)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2024.     .     .


                                     신청자  소        속:


                                             성        명 :                  (인)


                                             전 화  번 호 :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인  유 의 서


1. 입 찰 명: 을지대학교 정보시스템 인프라 고도화 구축 업체 선정입찰

  - 입찰관련서류 교부 및 열람 가능장소 :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 입찰관련서류, 입찰보증금, 계약성립 및 입찰무효 조건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인유의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4.11.13(수), 나라장터 및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나. 입찰공고기간: 2024.11.13(수) ~ 12.10(화)

   다. 현장설명회: 2024.11.25(월) 14:00까지, 성남캠퍼스 을지관 제1회의실(을지관801호)

   라. 입찰참가접수: 2024.12.10(화) 15:00까지,성남캠퍼스 전산정보팀(본관405호) 내방접수

       - 유효한 입찰참가접수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마. 제안평가결과발표 : 제안서 접수 후 2주 이내 업체 개별통보

       - 제안평가 참가업체가 1개 이하이거나 낙찰업체가 없는 경우 유찰로 처리


3. 사업내용: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4. 입찰참가자격 (하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제조사 물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등록 시 사전에 제출 가능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석업체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접수 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예정금액의 10%, 기간 1개월)을 제출하여야 한다

     - 피보험자 : 을지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129-82-02227) / 피 보험자 관련 사항은 이후

                  타 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 시에도 동일함.

   나. 낙찰업체(혹은 우선협상대상자)가 계약 체결 통보를 받은 후 지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된다.


6. 입찰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나.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를 선정한다.


7. 주의사항

   가. 평가결과에 대하여 어떤 업체든 여하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제안서 작성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며, 여하한 어떤 비용도 청구할 수 없다.

   다. 제출된 서류 및 시안은 일체 반환되지 않는다.


8. 입찰의 무효

   가. 낙찰자가 본교가 지정한 기한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나. 낙찰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았거나 및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경우

   다. 낙찰자 입찰서의 중요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경우

   라. 낙찰자가 담합을 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부정행위, 금품수수 및 담당

       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경우

   마. 낙찰자가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제출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경우

   바. 낙찰자가 입찰참가자격이 없거나 및 입찰인 유의서에 위배되는 경우

   사. 낙찰자가 본 기관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9. 계약의 성립

   가. 낙찰업체(혹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가 계약 관련 서류를

       송부한 후 (이메일 송부 포함) 3일 내에 계약체결에 응해야하며, 이에 응하지 않는 경우

       본교는 차순위 자와 계약(혹은 협상)을 진행할 수 있고, 낙찰업체는 이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단, 사전에 본교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간을 새로

       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나.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0. 부정당업자의 자격정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6개월 이상 5년 이하의 기간 동안 본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가. 가격 격상을 목적으로 담합한 자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는 자

   다. 기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상의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는 자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나. 입찰공고 조건 및 입찰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다. 입찰공고 조건 및 입찰인 유의서 문구상의 해석 상 이견이 있을 경우 본 대학교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에서는 대표자 본인이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 시 위임장을 제출해야 한다.

   마. 계약 제품(또는 용역) 등과 관련한 제반 인․허가 사항은 계약업체에서 처리하여야 한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한 업체가 재공고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재공고입찰용 입찰참가신청서와 입찰인 유의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참가신청을 갈음한다. (단, 각종 증명서 유효기간이 계약시점까지 지속되어야 함.)

   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공고, 입찰인유의서, 사업설명서 및 기타 본교에서 제시한

       모든 서류들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그 내용을 제안서에 반영해야 한다.

   아. 본 입찰에 참가한 업체의 재무상태가 극히 불량한 경우에는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다.

   

  본인은 귀 기관의 입찰인 유의서에 전적으로 동의를 하오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2024.   .   .


참가업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전화번호 :       


사 용 인 감 계



 

 

인감

사용인감

비  고

 

 

 



        위의  사용인감을 귀 기관의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위   임   장





1. 성        명 :

2. 주        소 :

3. 휴대폰  번호 :

4. 소 속  부 서 :

5. 위 임  사 항


  가. 상기인에게 귀 기관에서 진행하는 을지대학교 정보시스템 인프라 고도화 구축 업체선정 건과 관련하여 경쟁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

      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2024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을지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주      소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 기관에서 진행하는 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 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2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 기관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