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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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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220-00 공고일시  2024/11/17 11:36
공고명 통합 제어시스템 제작 용역
공고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수요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공고담당자 김윤희(☎: 053-785-12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2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DGIST 제2024-100-1호>           


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통합 제어시스템 제작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예산금액 : ₩40,000,000(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견적입찰), 제한경쟁,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8일 이내

  바. 용역장소 : 우리 원 지정장소

  사.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가.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마.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접수기간

  가. 입찰 서류 접수기간 : 2024. 11. 18.(월) 11:00 ~ 2024. 11. 21.(목) 11:00

  나. 전자 입찰 참여기간 : 2024. 11. 18.(월) 12:00 ~ 2024. 11. 21.(목) 12:00

  다. 개찰일시 : 2024. 11. 21.(목) 13:00 이후(규격 심사 완료 후 개찰)

  라. 개찰장소 : 우리 원 계약담당관 PC


4. 입찰 서류 제출

  가.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전자 메일 제출 (세부사항은 담당자 정보 참조)

     ※ 직접 방문에 의한 서류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기한

    ○ 우편은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우리 원 도착 기준)

    ○ 전자 메일은 제출 마감 일시까지(우리 원 메일 서버 도착 시간 기준)


  다.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또는 입찰참가자격 “나”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 1부

    3) Bidding Spec(본원양식) 1부(별도 첨부파일 참조)

    4) 퇴(재)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및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 1부(별도 첨부파일 참조)

    5)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6) 제품 카탈로그 각 1부(카탈로그가 있는 제품인 경우)

  라. 우편 송부 시에는 제출기한까지 우리 원 구매자산팀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 운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메일 전송 시에는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 메일로 송신 시 서류 일체를 한 개의 pdf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메일 제목은 다음의 형식으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체명](견적공고 지원서류 제출)_공고명_담당자 성함_담당자 연락처

  사.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원보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심사는 참가자가 제출한 규격의 적합성 여부에 대해 우리 원 수요부서에서 실시하며, 필요한       경우 제출자의 의견진술, 기타 추가자료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제출 및 문의 : DGIST 총무구매팀 김윤희  ☎ 053-785-1245, bia0821@dgist.ac.kr

                         우)42988 대구광역시 달성군 테크노중앙대로 333 E1-701호


5.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 보증금

  가. 본 입찰의 가격 투찰 및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및 숙지사항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견적)금액이 예정가격의 88%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응찰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을 할 경우 우리 원 별도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사전 열람 및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 관련사항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사양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 세부 사항은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참조하거나 수요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 집행과 계약에 관한 문의는 총무구매팀 김윤희(T.053-785-1245), 과업 세부 사항에 관한 문의는 ABB연구부 한중희(T.053-785-444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우리 원 홈페이지(http://www.dgist.ac.kr) “입찰정보”에도 게재 되었으니 입찰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7일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