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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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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31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8 07:37
공고명 세그루패션디자인고 통학로 포장 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임현진(☎: 02-993-02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896,000 원
   
배정예산
82,896,000 원
   
추정가격
75,36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공고 제 2024-9호


통학로 포장 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

전자입찰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용역 전자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8.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ㆍ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ㆍ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통학로 포장 폐기물 처리 용역

나. 위    치: 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 53

다. 공사기간: 교내 포장 공사 준공일까지(2025.7월~2025.8월 예정)

              ※중요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착공일이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


라. 용역금액                                                        (단위: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금액

추정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82,896,000

75,360,000

7,536,000

-

82,896,000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의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제2019-179호, 2019.10.8.]”을 적용합니다.

  다.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라. 서울특별시,경기도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     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자로서 다음 조     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거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수집․ 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 운반업(건설폐기물) 상호간 면허보완으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협정을 체결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공동수급체 구성업체 포함)

  다.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  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  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입찰 참가자격

  가.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사는‘폐기물중간처리업체(건설폐기물)’이어야 합니다.

     ※ 분담비율

수집·운반

중간처리

34%

66%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 용역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용역의 설계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 02-993-0211) 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가. 2024년 11월 18일(월) 10:00 ∼ 2024년 11월 25일(월) 10:00


7.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2024년 11월 25일(월) 11:00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         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

       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         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기획재정부계약예규 예정가격작성기준」“제4장 복수예비가격에 의한 예정가격의 결정”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1순위 업체만 통보하고 우리학교의 유선통보에 의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미달시 차 순위 순으로 심사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라.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며, 낙찰대상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 순위 순으로 심사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 2에 따   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 및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  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다.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의 「입찰정보 - 시설 - 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   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 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착수전 주요 확인사항 알림

    1) 본 용역은 계약기간에 반드시 모든 용역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반드시 착수 전에 시공사, 행정실간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수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공정설명 등)을 완료하고 착수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주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용역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관리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할 때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3) 예정공정표 작성 전(착수 전) 시공사 및 폐기물관련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를 완료한 후 착수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수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민원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4) 완수 확인 시 주요 확인사항 알림

     - 폐기물의 경우 폐기물인계인수서 및 올바로시스템 배출신고관련서류를 제출할 것

  마. 기타 문의사항은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02-993-02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8.



세 그 루 패 션 디 자 인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