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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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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226-00 공고일시  2024/11/18 08:32
공고명 계룡시 생활폐기물 위생매립장내 대형폐기물 위탁 처리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27,000,000 원
   
추정가격
27,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 - 757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4.  11.  18.

계룡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계룡시 생활폐기물 매립장내 대형폐기물 위탁 처리 용역(단가계약)

용영위치

 계룡시 두마면 제1산단로 67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일

용역내용

 대형폐기물 90톤(추정 물량으로 변동 가능) 운반, 처리(상차포함) 

추정금액

금27,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기초금액

 금300,000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19.(화)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1. 22.(금) 10:00

개 찰 일 시

2024. 11. 22.(금) 11:00

개찰장소

계룡시 입찰집행관 PC

낙찰 하한율

88%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같은법 시행령 제35조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임.

자세한 과업 내용은 계룡시청 환경위생과(☏042-840-2482)에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계약은 단가입찰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단가견적, 전자견적, 수의견적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①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

     폐기물외 폐기물, 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페기물, 6786) 허가를 득한 업체


 ② 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7] 1.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기준’의 장비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122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1226)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허가를 받은 업체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도급이 가능고, 공동도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이어야 하며 대표를 포함 2개사 이내이어야 함.

     ※ 공동도급협정서는 나라장터 전자문서로 제출 : 2024. 11. 21.(목). 18:00까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우선조달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③ 계룡시 매립장에 임시 보관된 대형폐기물 발생량 90톤을 적법하게 용역기간내 처리할 수 있는 처리능력(시설, 인력, 보관장소 등)을 확보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환경위생과 청소행정팀(☎ 042-840-2482)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한다)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환경위생과 청소행정팀(☎042-840-2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