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4-
2025년 진안군의료원 세탁물처리 견적서 제출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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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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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진안군의료원 세탁물처리 견적서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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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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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6,7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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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목적 및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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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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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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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8일 (월)15:00 ~ 2024년 11월 22일(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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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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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2일(금) 16:00 / 계약담당자 PC
※ 시스템 장애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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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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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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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소액수의 견적제출 (G2B 이용 전자입찰), 지역제한(전라북도), 지사투찰불허
나.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람.
라.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 제7조』에 의거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거 배출시설의 설치허가 및 신고를 필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업종코드:1185) 등록을 필한 업체.
라.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것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바. 본 입찰은 본원에서 제시한 물품구매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또한 입찰공고의
부분으로 간주하며,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상기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고,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이어야 함.
4.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됨.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8%)로 입찰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서 정한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 결정.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통보일 포함 5일 이내에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납부 확약한 입찰보증금을 계약자에게 납부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제한의 조치를 받게 됨.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이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여하는 지방자치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서약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함.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입찰자는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특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한 후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가할 수 있음.
다.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음.
라. 낙찰자는 2,000만원 이상의 거래에 대하여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채의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계약체결 당시 총 계약금액에 대해 일괄납부 가능.
마. 본 입찰공고는 진안군의료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 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람.
바. 관련문의처
◦ 전자입찰이용안내에 관한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사항 : 입찰/계약담당자 ☎ 430-7106
◦ 용역관련 세부사항 : 용역담당자 ☎ 430-71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진안군의료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