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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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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128-00 공고일시  2024/11/18 09:08
공고명 일신여자중학교 석면교체공사에 따른 집기이전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일신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일신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지유미(☎: 043-256-73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327,000 원
   
배정예산
40,327,000 원
   
추정가격
36,66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신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32호


집기이전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재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일신여자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일신여자중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4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국가계약법」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최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공사현장

공사규모

용역기간

일신여자중학교

 석면해체 공사에 따른 집기이전 용역

일신여자중학교

(청주시 상당구 영운로 126)

 35실*

[일반교실 15실, 특별실 14실,

관리실 6실]

2024.12.23.(월)

~2024.2월 중

*실별 동일 면적이 아님 주의 *35실 붙임[4]석면지도 참조

가. 기초금액 : 금40,327,000원(금사천삼십이만칠천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나. 용역기간

   1차 이사:  2024.12.~2024.12.[2일 이상]

   2차 이사: 2024. 2월중 [2일 이상] 예정

※ 천재지변이나 발주처의 사정(석면해체공사 일정)에 따라 이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상세 내역은 과업지시서, 설계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투찰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4. 11. 18.(월) 10:00


3.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4. 11. 21.(목) 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 마감 1~2일 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1.(목) 11:00 일신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및 낙찰방법

  가.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 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북도) 대상 용역입니다.

  라.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이상) 적용입니다.

  마.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충청북도 내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며,

나.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령에 의한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 7605) 등록을 필한 이사전문 업체로서, 적재물배상책임보험, 손해배상관련 보험, 산재보험 등에 가입한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해당 용역에 투입하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운송차량 현황(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사본)

    ② 운송차량의 적재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③ 산재보험 가입증명서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라. 이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G2B)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입찰서 제출일 전일까지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2항의 제1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이행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과업지시서를 이행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험가입증서, 차량관련 증빙서류 등 관련서류 과업지시서 참조)

 아. 「정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자. 행정처분(영업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및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 등은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7. 현장실사(용역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현장 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 상·하차 및 이동배치 동선 등 작업조건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 체결 후 용역 이행완료시까지 이전물품 물량, 작업조건 및 용역 이행기간, 계약금액 등 용역 전반에 대한 어떠한 이의제기 및 변경요청을 수용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미숙지 및 현장 실사 미실시 등 사전에 충분히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 안내 요청 및 문의사항은 일신여자중학교 행정실(☎043-256-73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전자견적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제12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공고문 6. 견적(입찰)참가자격의 가.~자. 항목에 위반되는 경우 견적은 무효처리됩니다.


10.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이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예정가격작성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  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 제2항을 적용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100분의 88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다. 본 사업은 적격심사를 생략하며, 낙찰자(개찰 1순위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청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cbcje.go.kr)[행정정보-재정과-계약자료실]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낙찰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256-73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작성하여 입찰하여야하며, 낙찰된 경우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됩니다.

마. 이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신여자중학교 직원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일신여자중학교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별표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연락처:                     

■ 소재지:                                 

 

 

 

추진목표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

 

 

 

 

















[별표 2] 평가기준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 (학교 작성)

※해당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최종 평가

□ 적정

□ 부적정

 

 

용역감독관: 소속)             직)             성명)            (서명)

계약담당자: 소속)             직)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