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 공고 제2024-521호
전기공사 감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8.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본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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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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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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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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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청산초·중 본관동 미래형통합운영학교 증축 전기공사 감리용역
나. 용역현장: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청산로 1602-1
다.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전기공사 준공 후 10일까지
라. 기초금액: 161,843,000원(추정가격: 147,130,000원 + 부가가치세 14,713,000원)
마. 용역개요: 전기공사 감리용역(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라남도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마.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같은법 시행령 제27조에 의한 『감리업(전문감리)(1109)』또는『감리업(종합감리)(1108)』등록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대표자가 1인 또는 복수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이 있을 시에도 반드시 변경등록을 하여 대표자가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과업설명(감리용역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물량 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전라남도교육청(전남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
교육시설과 담당자 정회철(전화: 061-260-0843)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2.(금) 09:00 ~ 2024. 11. 26.(화) 10:00
- 입찰은 24시간 가능 합니다(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근무시간 중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추가,변경 등록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추가,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2>”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6.(화) 11:00
나. 개찰장소: 전라남도교육청 재정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 저장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 1억 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된 해당용역과 동일용역(전기공사 감리용역 실적 100%) 실적만 인정하며 금액은 추정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2호의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 심사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영상태평가는‘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① 종합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으로 각각 평가한 점수를 3:7의 비율로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② 재무비율평가 기준비율은 공고일 기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를 적용하며, 자료의「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38.45%) 및 유동비율(159.25%)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③ 신용평가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ㆍ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8. 입찰 보증금과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2.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교육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 행정국 재정과(☎ 061-260-0785 정종걸 주소: 전남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