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1314-00 공고일시  2024/11/18 09:15
공고명 동두천 중앙로상점가 플리마켓 기획 및 운영
공고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동두천시
공고담당자 석현준(☎: 031-860-21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000,000 원
   
배정예산
350,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시 공고 제2024-1679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동두천 중앙로상점가 플리마켓 기획 및 운영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간

다.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직찰)

라. 용역개요 : 동두천 중앙로 일대를 활용한 플리마켓 운영 및 공연 등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금3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제안서 접수일시 : 2024. 12. 9.(월) 09:00~17:00 (방문제출)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기초금액 산정 시 반영된 이윤 요율 적용하여 차감]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이 경기도로 되어 있는 업체

  나.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행사대행, 이벤트 기획 등을 주 업종으로 등록한 전문 업체로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업종】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 및 디자인 서비스(7215409901) 또는 기타행사 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중 1부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발급된 것에 한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6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접수일 전일까지 발급된것으로 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의 연장 등의 사유로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 신청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 수수료는 없으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4. 12. 9.(월) 09:00~17:00 (방문제출)

  나. 접수장소 : 동두천시청 일자리경제과(동두천시 방죽로 23, 본관 1층)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택배·퀵서비스·우편접수 불가)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소속 근로자가 직접제출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의 제출서류 및 서식 참조


5. 제안서 평가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평가일시 :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

  나. 설명방법 : 제안서에 의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발표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정량평가 20%, 정성평가 7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합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미 기재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선정(낙찰)결과와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발주처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의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하여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바.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031-860-2071, 2023, 2072, 2026, 2074, 2021)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일자리경제과 경제팀(☎031-860-2309)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031-860-2177)



2024. 11. 18.


동 두 천 시 재 무 관